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목동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10. 16.

컴포트관이 있는 목동 메가박스는, 클래식 소사이어티나 무대인사 오페라 등이 종종 열리게 되어 굉장히 볼게 많은 영화관인데요.  주변에 지인, 친구, 아이들과 자주 갈 수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정말 간편하고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목동 메가박스로 목동 메가박스의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동 메가박스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되도록 하세요~!

목동 메가박스 정보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하고 있는 목동 메가박스는 근교에 sbs 방송센터, 목동 종합 운동장, 행복한 백화점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681좌석에 총 상영관은 9상영관이 있는 대규모의 영화관입니다. 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5천원까지 차이나는 영화관람료의 경우, 목동 메가박스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11.000 새벽 : 8.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9.000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 917-6 행복한세상백화점 6층

 

목동 메가박스 교통 정보


목동 메가박스로 가는 버스 노선은 간선, 지선, 직행, 마을, 공항 버스노선이 있고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5호선 오목교역에서 내리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이용 행복한 세상 백화점 내의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고 당일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평일에는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고 주말인 경우에는 2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목동 메가박스 티켓 예매
목동 메가박스 할인카드 정보
메가박스 이벤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