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강직도 향상 유지 운동방법

by 산톨 2021. 7. 30.

강징도 향상과 유지를 하기 위해 가장 많이 소개되는 운동 방법으로는 케겔 운동과 음식을 맞춰 먹는 방법, 영양제 등이 있습니다. 남편 강직도가 떨어진 경우 만족스러운 성적 라이프를 즐길 수 없게 되어 심리적인 불안을 이끌어 낼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강직도 향상 유지 운동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기 강직도 테스트

발기 강직도 향상 테스트 운동방법

발기 강직도를 테스트 하는 방법으로 민간요법적이지만 일반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발기를 한 후 끝 부분에 수건을 올려놓게 되어 몇 장 정도까지 버틸 수 있는지로 강직도 테스트를 할 수 있는데 일반인 경우 평균 1~2개 정도를 버틸 수 있고 단단한 경우에는 4~5장까지도 견디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강직도에 도움이 되는 운동방법

소변을 보면서 간단히 케겔 운동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케겔 운동이 중요한 이유는 소변을 보고난 후 잔뇨가 요도에 남아서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데 이를 배출함과 동시에 운동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운동입니다. 하루 10회 이상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하지만 케겔운동을 하실 때 회음부에 통증이 느껴지는 경우라면 즉시 케겔운동을 중단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강직도 영양제

전 세계적으로 남자에게 좋은 영양제로는 트리뷸러스, 테스토스테론 부스터, 쏘팔메토 등이 있습니다. 대략 이런 상품이 있다는 정도만 알아두시고 상품에 대해 관심이 있는 경우라면 자신에게 맞는지 후기와 효능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섭취를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직도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식

남성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는 다음과 같은 정력강화 식품들이 있습니다. 필요하시다면 메모를 해두시고 본인이 좋아하는 음식이라면 더 자주 먹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고추에 좋은 음식

토마토 호박씨 당근
아스파라거스 달걀 땅콩
목이버섯 양고기

 

2021.07.27 - [대출] -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8,9,10등급

2021.07.29 - [뉴스] - 자궁 통증 원인과 증상은?

2021.07.30 - [뉴스] -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신청 지급시기

마침

지금까지 강직도 향상 테스트 방법과 남성에게 좋은영양제, 음식 등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대라 할지라도 심인성 발기부전으로 인해서 발기가 안 될 수도 있고 건강관리는 나이가 들어서 시작하면 별로 약빨이 안 받기 때문에 될 수 있는 한 젊을 때부터 건강관리를 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