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통신사 소액대출 통신등급 연체자도 가능한 곳

by 산톨 2022. 4. 3.

통신사 소액대출 통신등급, 연체자도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저신용인 경우 통신등급으로 신용대출을 진행하거나 서울보증보험을 담보로 대출을 진행하곤 합니다. 비상금 대출의 경우 국내의 LG, SK, KT 등 3사의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고 본인인증만 가능하다면 쉽게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서울보증 보험 - 연체자 대출

저신용인 상태에서 통신등급으로 대출을 진행한 후 연체를 진행하거나 서울보증보험의 담보로 대출을 진행했는데 연체가 진행되었다고 해서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1 금융권에서는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없지만 캐피털이나 2 금융권에서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보증보험 대출 연체 있어도 받을 수 있는 곳

보증보험 연체 있어도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은 어떤 곳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증권이 발급된 후 연체가 생겼다고 한다면 정부지원 대출은 이용할 수 없고 같은 보

nagano-100.tistory.com

  • 보통 대출을 취급하는 곳에서 통신연체자와 서울보증보험 연체자를 같이 분류하기 때문에 위 페이지를 참고해 보시면 가능한 곳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 소액대출 가능한 곳
통신사 소액대출 가능한 곳

본인 명의 휴대폰 없이 대출 가능할까?

저신용자인 경우 핸드폰으로 통신 등급을 확인하고 대출을 진행하게 되는데 본인 명의로 휴대폰이 없는 경우 대출을 진행하려고 한다면 신용등급에 관계없는 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대출을 사실상 어렵고, 본인 명의의 핸드폰이 없는 경우라면 적어도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케이 저축은행 - 폰 소액 비상금 대출 마이너스 ok론

대출신청 조건 직장인, 개인사업자, 무직자, 프리랜서 주부
직업에 관계 없이 나이스 신용평점 351점 이상
대출금리 17.7%~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

핸드폰으로 본인인증만 가능하다면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나이스 신용평점 기준으로 351점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 스마트폰 통신사 소액대출

대출 신청조건 소득과 직업에 관계 없이 휴대폰 인증만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 3.32%~
대출한도 300만원

대구은행 쓰담 대출은 통신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라면 부결 사유가 될 수 있고 저렴한 대출금리로 최대 300만 원 까지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처음 Easy 대출 - 통신사 소액대출

대출신청 조건 만 19세 이상 재직 혹은 사업기간이 3개월 이상 1년 미만
혹은 재직 혹은 사업을 하지 않는 은퇴자, 전업주부 전부 가능,
대출한도 최대 1천만원
금리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국민은행 처음이지 대출 또한 직업과 소득에 관계 없이 본인인증만 가능하다면 쉽게 대출받을 수 있는 금융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 폰 깡은 비 추천

핸드폰 깡이란 200만 원짜리 핸드폰을 본인의 명의로 구매를 해서 개통을 한 뒤 매 달 일정금액을 납부 하면서 200만원에 대한 상환을 진행하고 한 번에 200만원 짜리 핸드폰을 획득해서 중고로 팔아 목돈을 마련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폰 깡을 중개하는 업체도 많을 뿐만 아니라 불법이기 때문에 업체에서 중고폰을 처리하고 제대로 잔금을 치르지 않는 경우도 많아 개인적으로 비 추천하는 방식입니다.

채권추심 전화 안 받으면 자택 방문?

압류 안 되는 통장 종류와 방법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가전제품 담보 대출 자주 쓰이는 4가지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소형 용달 비용과 가격 알아보기

마침

지금까지 통신사 소액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체자도 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통신 등급 연체가 없는 경우에는 1금융권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고 통신등급 연체나 서울보증보험 연체를 하고 있는 경우에는 2 금융권이나 캐피털을 이용하시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