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20대 풀발 안됨 심인성 발기부전

by 산톨 2021. 7. 25.

20대 풀발 안됨 심인성 발기부전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20대 초반에 겪는 발기부전의 대부분의 이유는 심인성 발기부전이라고 합니다. 여자와의 관계에 있어서 심리적인 부담감을 느끼게 되는 내성적인 성격인 경우 이러한 현상이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번에는 심인성 발기부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인성 발기부전 이란?

심인성 발기부전 원인

성관계 시 많은 스트레스와 긴장으로 인해서 제대로 발기부전이 되지 못하는 경우로 주로 20대의 발기부전의 원인 중 가장 큰 요인이 됩니다. 간단히 이야기한다면 보통 수행 성질환으로 발기부전이 된 상태이며 될 수 있다면 이런 스트레스의 심리상태를 해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0대 풀발 안됨 심인성 발기부전 원인

  • 성행위를 하는 도중에 재촉을 하거나 잔소리를 하는 경우
  • 성적으로 자극받을 수 있는 요소가 감소 되는 경우
  • 연상을 사귀게 되거나 능력이 좋은 여자를 사귀게 되는 경우 열등감
  • 다른 사람에게 해서는 안 될 성관계를 들키게 되는 경우
  • 성에 대한 공포감이 있는 경우나, 성적인 것을 죄의식으로 여기는 경우가 해당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20대 풀발 안됨의 주요 원인은 건강적인 이유보다는 심리적인 이유가 크게 작용하는 경우가 대 다수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성적으로 자신감을 얻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치유되는 것이고, 될 수 있는 한 업소녀나 금전적인 성관계를 하시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여자와의 대화를 통해 풀어나가며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치료방법

보통은 비뇨기과를 방문하게 되면서 약물치료 혹은 심리적 치료를 병행하게 됩니다. 이후에 관계가 성공적으로 진행이 되고 이런 경험이 오랫동안 쌓이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치유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치료를 미루고 계속해서 그대로 둔다고 한다면 다른 심리적인 문제로 진화될 수 있으니 될 수 있는 한 빠르게 병원에 내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1.07.20 - [대출] - 소액대출 쉬운 곳 간편 어플 50만 원

2021.07.25 - [대출] - 서민 특별대출 상품 한눈에 살펴보기

2021.07.20 - [대출] - 레이디론 즉시 대출 상품 살펴보기

마침

지금까지 20대 풀발 안됨 심인성 발기부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성에 대해 생각하는 인식이나 관점이 다르고 이러한 부분은 본인이 머리로는 알고 있다 할지라도 행동으로는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대로 방치하고 내버려두다 보면 오히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더 많아질 수 있으니 비뇨기과에 방문하시는 것을 무엇보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