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체자 대출

10등급 연체자 대출 소액대출 상품 소개

by 산톨 2021. 7. 13.

10등급 연체자 대출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은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과 핸드폰 연체자 대출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부결이 될 것은 각오하고 여러 군데를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연체자라 할지라도, 국세나 지방세까지 연체가 되었는지 상환 의사가 있는지 무직자인지 직장인 인지에 따라서 대출이 나오기도 하고 안 나오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10등급 연체자 대출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0등급 연체자 대출 통신등급 대출

10등급 연체자 대출

본인 명의로 만들어진 핸드폰만 있다면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LG, SKT, KT 등 통신 3사 중 하나를 이용하고 있다면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을 의미합니다. 대출 한도는 많은 편은 아니며 대출 기간 또한 짧은 것이 특징인 상품들입니다.

 

1.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소득과 직업에 관계 없이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통신 3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쉽게 대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금리 최저금리 3.15%
대출 기간 3년 이내
상환방법 원리금균증상환 방식
대출 대상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의 개인
  • 대출 종류 : 무보증 신용대출
  • 중도상한해약금 : 없음

 

2. K뱅크 비상금 대출

급할 때 바로 쓸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식 비상금 대출입니다. 무직자, 주부, 대학생도 간편히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 금리 2.19%~7.05%
금리인하요구권 가능
대출 한도 300만원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중간에 본인이 승진을 하거나 신용등급을 회복하는 기회가 생겼다면 원래 받았던 대출금리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3. 10등급 연체자 대출 정부지원 서민금융상품

대부업 체나, 캐피털을 이용하지 않고도 정부지원 서민금융 햇살론 17을 상품을 이용하면 1~2 금융권에서 17%의 금리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필요한 서류가 많은 것이 특징이고 본인의 연소득이 4,500만 원 이하여야 하며 최대한도는 1,500만 원까지입니다.

 

4. 새희망홀씨 대출

정부지원 금융대출 상품으로 상품의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소득이 적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받기 어려운 분들을 지원해주기 위해 만들어진 금융서비스입니다.

 

대출 대상 연 소득 4,500만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 이하)
대출 금리 연 10.5% 이하
운영기간 2025년 까지
대출 한도 최대 3,000만원까지 자율적으로 운영

긴급 생계자금 비용으로 새희망홀씨를 이용하면서 성실상환을 지속하는 경우 500만 원 이내로 지원하는 내용 또한 있습니다. 지원하는 은행은 우리, 국민, 하나, 신한 시티, 농협, 기업, 수협, 부산, 경남, 광주, 전북, 제주 은행이 있습니다. 지난해 3.5조 정도를 지원했다고 하니 조건이 된다면 정부지원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1.07.07 - [대출] - 시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대상 조건

2021.07.10 - [대출] - 해피 캐피 스타 크레디트 대부 대출상품 확인하기

2021.07.13 - [대출] - 우리 캐피털 대출 자동차 할부

 

마침

지금까지 10등급 연체자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름대로 후기가 좋은 상품들을 모아 보았고 정부지원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면 이용하시는 게 가장 좋고, 그도 아니라면 통신 등급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방법일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