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by 산톨 2021. 8. 1.

중고자동차뿐만 아니라 중고 오토바이 또한 할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캐피털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커뮤니티 내에 할부로 이용할 수 있는 중고 사이트가 있기 때문인데요. 가장 많이 이용하는 중고 오토바이 할부 사이트는 파쏘와 바이크마트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오토바이 할부 바이크마트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

원하는 오토바이의 대금을 바이크 마트 제휴 우리 파이낸셜에서 대신 지불을 하고 1년에서 5년 사이까지 정해진 금리율에 따라서 바이크 할부금을 분할 상환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오토바이 할부구매와 전액으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57세 미만의 모든 직장인, 개인사업자
대출금리 최저 7.5%~20%
대출한도 최저 200만원 최대 6,000만원
상환방법 대출기간 최장 5년까지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직장의료보험카드, 재직증명서, 의료보험 득식 확인서 중 택 1이 필요하고 급여통장 최근 4개월과 함께 원천징수 영수증과 직장 의료보험 납부확인서, 소득금액 증명원이 필요하게 됩니다. 대출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크마트 대출상품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5022번입니다.

 

  • 신용할부 신청-> 판매 대기-> 구매자와 상담 및 심사 -> 판매 완료

 

중고 오토바이 할부 신한 써니 마이카 중고차

은행을 굳이 방문하지 않더라도 신한 쏠 편한 마이카로 중고 오토바이를 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상담전화번호는 1577-4664번으로 중고차 구입 상담 전화번호는 1688-8929번입니다. 자세한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대상 급여소득자 6개월 이상 재직 중
사업소득자 1년 이상 사업 영위중
연금소득자, 서울보증보험의 적격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의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
대상 차량 승용차 및 승합차, 개인택시, 화물차, 중고차. 
카라반
대출한도 연소득 범위 내에서 최대 4,000만원 까지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금액으로 산정 가능
20세 미만인 경우에는 차량가액의 80%까지
대출금리 기본금리 3.38% 우대금리 연 0.6%
최저금리 적용 시 연 2.78%

대출기간은 5년 이내이며 거치기간 (이자만 납부하는 기간은 없습니다.)

 

중고 오토바이 경매 찾아보기

할부로 구매하시는 방법도 좋지만 기존에 채권자와 채무자의 관계에서 채권을 가지고 판매하는 중고 오토바이 경매를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 오토바이를 구매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까운 지방법원에서 경매가 항상 열리고 있으며 의외로 매물도 많은 편이라 혼다 오토바이나 인기가 있는 오토바이들을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온비드 어플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토바이 현금할부 (번개장터, 당근 마켓)

중고사이트에서도 현금할부 거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오토바이를 판매하는 판매자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판매조건에 따라서 다르게 되는데 번개장터와 중고나라 당근 마켓의 판매조건을 잘 확인하고 구매하신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현금할부를 이용해 오토바이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승인률 높은 대부 정리

시골 땅 담보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와이파이 거지 대처하는 방법과 찾는 방법

자동차 판금도색 비용과 하는 방법은??

마침

지금까지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차인 오토바이의 구매를 원하신다면 저렴한 대출금리로 대출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괜찮고 중고 오토바이를 구매하는 경우라면 금리가 더 오를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정비가 잘 되어 있는 오토바이인지 잘 확인하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