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국 때문에 하늘문이 막혀 비행기를 타고 외국으로 가기가 어렵긴 하지만 그래도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을 친구로 만들 수 있는 어플을 알고 있다면 굳이 비행기 티켓을 끊고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쉽게 외국인 친구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외국인 친구 만들기 데이트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인 친구 만들기 - 미리 알아두기
외국인 친구를 만들기 위해서 본인의 공부 또한 필요합니다. 적어도 해당 나라에서 인정하는 언어 등급 시험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을 정도로 공부를 미리 해야 데이트를 하던 의사소통을 하던 자신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물론 공부 목적으로 친구를 만드는 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 외국 배우자를 만들기 위해 본인은 공부를 하지 않고 상대방이 한국어를 배워서 혼인을 해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상대방이 선진국 국가에 사는 경우 거의 불가능합니다. 본인도 어느 정도 언어 실력이 있어야 합니다.
- 국뽕에 취한 분이나, 한국의 K pop을 좋아하는 이성 상대를 만났다가는 결과적으로 안 좋게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전한 문화와, 취미를 공유하고 언어 공부를 하고 만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외국인 친구 만들기 어플 - 미프 (Meeff)
언어교환을 통해 외국인 친구를 만들고 싶은 경우 이용하기 좋은 어플입니다. 전 세계 외국인들이 가입해 있는 어플이기도 하며 만나고자 하는 거리, 성별, 나이 등을 설정해서 친구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 러시아 미국 브라질 일본 등 여러 나라의 친구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클린 한 언어교환을 지향하기 위해 365일 신고센터 접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거리 설정 제한이 없기 때문에 지구 반대편에 살고 있는 외국인 친구 또한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헬로 토크 - 외국인 친구 만들기
전 세계 언어 파트너를 구할 수 있는 어플로 언어 공부를 하는데도 적합한 어플입니다. 번역 기능이 자체적으로 붙어 있기 때문에 활용하기 좋고 소리 내어 읽기나 음석텍스트로 확인, 문법 수정 등 많은 기능들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채팅에서 또한 음성메시지로 바로 채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어를 배워야 하는 이유
앞서 설명드린 대로 국내 앱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어플은, 해외에서도 그대로 널리 쓰이는지 알 길이 만무합니다. 제대로 데이트 어플을 이용하시려면 본인이 원하는 국가의 언어를 배우시고 해당 국가의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인기 있는 어플을 다운로드해야 k pop을 좋아하던지 뭐 그런 확률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을 예시로 들었을 때 대부분 평점이 낮은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한국 어플을 이용해서 만나시는 것보다 데이트의 성공 확률이 높을 듯 보입니다. 항상 주식도 마찬가지지만 틈새시장을 노리셔야 합니다.
2021.09.02 - [대출] - 넥스젠 파이낸스 대부 대출 상품 총 정리 편
2021.09.03 - [대출] - 신불자 연체자 급전 대출 가능한 곳
2021.09.04 - [대출] - 삼일 상호저축은행 대출 자격 한도 금리
마침
지금까지 외국인 친구 만들기 어플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보았습니다. 한 나라의 언어를 공부한 다는 것은 그 나라의 문화를 공부한다는 것과 같은 말 있듯이 해당 이성이 어떤 문화를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는데, 한국에서 통하는 대로 돈으로 바르려고 하면 본인이 그냥 발릴 수도 있으니 학력에 관계없이 꼭 진지하게 언어 공부를 배우시면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