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체자 대출

써주세요 대출 포인트 연체자도 가능한지

by 산톨 2021. 11. 15.

써주세요 대출은 신용등급이 낮다 할지라도 소득이 얼마 없어도 무직자라 할지라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신청이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후기 등을 잘 살펴보아야 할 텐데요. 써 크레디트를 쓰다 보면 포인트도 모을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써주세요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써주세요 대출 - 신청대상자

써주세요 대출 자격조건
써주세요 대출 후기 포인트

부결사유에 대해서는 명시하고 있지만 대출 신청 대상자에 대해서는 아직까진 정확하게 이야기하고 있는 바가 없습니다. 단지 신용등급 상태가 좋거나, 현재 소득이 있는 경우라면 거의 대부분 대출이 가능하며 따로 조건이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써주세요 - 어플 대출한도

써주세요는 어플로 간단히 대출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만 원부터 시작해서 최대 50만 원까지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조금이라도 괜찮은 경우라면 별 어려운 문제 없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써주세요 - 대출금리

대출 연금리는 최대 20% 이내로 50만원 이하의 대출을 진행할 때 12% 정도의 금리를 가지게 됩니다. 연체가 되는 경우에는 약정금리에 +3%가 추가되어 15%의 금리로 대출을 상환해야 합니다.

 

써주세요 어플 - 대출상환 방식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을 이용하는 경우 최대 3개월까지 상환이 가능하며 만기 일시상환을 이용하는 경우 최대 1개월의 상환기간을 가지게 됩니다. 

 

써주세요 대출 - 후기

기본적으로 대출신청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라인은 제공하고 있지 않으나 부결이 나는 경우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미성년자, 신용불량자 및 연체자 채무 불이행 정보 등록자, 소득대비 기대출이 많은 경우
서류 제출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 신청 조건에 불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연체자 혹은 신용불량자에 대한 제재는 두고 있지 않긴 하지만 이 부분에서 케이스 바이 케이스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써주세요 - 포인트

써주세요 포인트는 중고나라 혹은 번개장터에서도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써주세요 어플에서 원하는 곳에 회원가입을 해서 포인트를 쌓고 이 쌓인 포인트로 신용등급을 인정받으며 대출 진행이 원활하게 하는데 일조를 하기도 합니다. 제휴되어 있는 곳에서 신용조회를 하고 난 뒤 포인트가 있으면 대출금리를 할인 해 주기도 합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행복 나누미 론 후기 대출 자격 조건

러시 앤 캐시 주택담보대출 무과장 무카드

 

마치며

지금까지 써주세요 대출, 포인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액대출이라 할지라도 상환이 미루어지게 된다면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치게 되기 때문에 대출상품은 이용하시기 전에 상환 계획을 꼭 세우신 다음에 이용하시기 권장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