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체자 대출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by 산톨 2021. 11. 24.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받을 수 있는 곳은 대표적으로 정부지원 대출과 소액 100만 원 대출 신용회복 대출 등이 있습니다. 작업대출을 진행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작업대출을 추천드리지 않으며 이번에는 신용불량자 연체자도 대출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자세히 하나둘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당포 대출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신용도와 관계 없이 아이폰이나 명품, 시계 등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정식적으로 등록되어 있는 전당포 대부 업체라고 한다면 연 이율이 20%를 넘어가지 않기 때문에 고려해볼 만한 상품입니다. 최근에는 아이패드 등 현물로 잡을 수 있는 물건만 있다면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당포 대부 이율 시세 대출 정보 총 정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전당포라고 한다면 물건을 맡기고 해당 시일 내에 만기 일시상환을 하게 되면 물건을 다시 돌려받는 식이라고 알고 있을 것입니다. 보통 1~2 금융권 같이 대부업체를 나누

nagano-100.tistory.com

 

신용불량자 - 연체자 정부지원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신용대출 상품으로는 미소금융, 햇살론 15, 햇살론 유스, 새희망홀씨 대출이 있습니다. 연체자 까지는 대출이 가능하며 소득증빙이 가능해야만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신용불량자의 경우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할 수는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정부지원 신용불량자 대출상품은 신용평점 350점 이하까지의 대출자를 지원해주는 상품입니다.
  • 따라서 정부지원 대출로 대환대출을 해준다는 업체는 믿고 거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P2P 대출상품 이용하기

P2P 대출이란 펀드상품처럼 여러 채권자들이 돈을 투자해서 채무자에게 돈을 빌려주는 상품을 이야기합니다. 한 마디로 요즘 자주 쓰는 토렌트와 이전에 p2p 공유 프로그램처럼 여러 사람이 한 명에게 돈을 빌려주는 형식의 대출상품입니다.

 

  • 금융권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불량자 또한 대출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의외로 대출금리는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닙니다.
  • 요구하는 조건이 많을 수 있겠습니다.
  • 신용불량자던 연체자던 무직자던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렌딧 - p2p 대출

대출대상 직장인 이라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최저 4.5%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 36개월

무방문 비대면으로 대출이 진행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상담전화번호는 1833-2626번입니다. 신용도에 대한 언급은 없기 때문에 대출상담을 진행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합니다.

 

8퍼센트 - P2p대출

대출대상 은행에서 안되는 경우라도 가능
소득이 일정하지 않는 프리랜서
기대출 보유자도 가능
대출금리 최저 4.6%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대상에 대해 제일 관대한 p2p대 출또 한 연체자 까지는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신용불량자의 경우는 부결사유가 날 수 있기에 충분한 조건입니다.

 

작업대출은 되도록 하면 안 되는 이유

작업대출의 개념은 한 번에 대출상환을 하고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다시 대출을 컨설팅하는 것을 작업대출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작업대출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수수료를 먹튀 당하거나 제대로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많으며 결국 불법이기 때문에 법의 보호 조차 받을 수 없습니다. 될 수 있다면 개인신용회복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회복 - 대출 이용하기

각 시에서 진행하는 학자금 대출로 인한 신용회복 대출상품이나, 금융공사에서 지원하는 신용회복 대출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대출금리를 낮게 해서 대환대출로 성실상환을 진행하는 경우 다른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고 지원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각 시 군별로 지원 신용회복 대출을 찾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년 귀농 창업 지원금 대출 자격조건 살펴보기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치며

지금까지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전에는 신용불량자라도 p2p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았었으나 요즘에는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이 부분도 많이 어려워졌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