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불량자 대출

신불자 비 대면 300만원 소액 대출

by 산톨 2021. 8. 21.

소액대출은 약간 지인에게도 말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고 금방 갚을 수도 있는 금액이기 때문에 절차가 간단하다 생각이 들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보통 스마트폰이나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하고 쉽게 상담을 진행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300만원 소액대출 스마트폰 신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00만원 소액대출

신불자 비대면 300만원 소액대출

대부분 필요한 서류

본인을 나타낼 수 있는 신분증과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거나 휴대폰이 있어야 하고 신용등급은 적어도 8등급 정도는 유지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대면 확인하기

이전에는 직접 방문을해서 대출상품을 이용하거나 꼭 필요서류를 직접 들고 찾아가야만 했었는데 소액대출과 같은 경우는 파산이나 회생신청 혹은 신용불량이 아닌상태라면 간편히 모바일로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직업도 필요할까?

소액대출과 같은 경우는 무직자에 대한 대출도 진행이 되기 때문에 연봉이 얼마 있어야 한다는 자격조건은 딱히 없습니다. 프리랜서나 주부 등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나, 현재 본인의 신용상태에 따라서 빌리는 금리가 달라질 수 있으니 상담을 하신 후에 가장 적은 금리인 곳으로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3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들

  • 대출나라

대학생이나 신용이 낮은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본인의 직업에 관계 없이 당일 신청하고 당일날 돈을 받아보는 형식으로 대출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SBI 저축은행

대출회사 중에서는 업계에서 자산이 많기로도 유명하고 서민금융을 위해 여러가지 상품을 실제로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기도합니다.

  • 핀크

나이만 20세가 된다면 신용등급 8등급이여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회사입니다. 최저 금리는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연 2.98% ~ 7.78%까지 책정이 되며 만기일시상환 방법과 마이너스 통장 100만원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2021.08.21 - [대출] - 유미 캐피탈 신용 대출 한도 금리

2021.08.20 - [대출] - 옐로우 캐피탈 대부 신용 대출 상품

2021.08.20 - [대출] - 1 금융권 채무 통합 대환 대출 방법

마무리

지금까지 3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급전이 필요해서 빌리는 것이기 때문에 비교적 금리는 비싸더라도 최대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24시간 운영을 하거나 모바일로 간편히 신청할 수 있는 곳이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