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세종나성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by 산톨 2020. 3. 28.


서울에 있던 정부시설들이 세종시로 다량 이동을 한후에 아파트 분양이 많았었는데 예상과는 다르게 한산한 세종은 그래도 주민들을 위한 놀거리들이 많기 때문에 살기좋은 곳입니다. 나성동에 자리하고 있는 나성 메가박스의 특이점은 음향시설이 훌륭하고 전좌석이 가죽시트로 되어있기 때문에 영화를 관람하실 때 편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세종 나성의 티켓예매방법에 대해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세종나성 메가박스 정보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에 위치하고 있는 나성점 메가박스는 근교에 국세청, 세종마루, 행정중심 복합도시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749좌석에 총 상영관은 5상영관이 있는 소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소규모의 영화관이긴 하지만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 207-2

 

 

 

세종 나성점 메가박스 교통 정보


세종 나성 메가박스로 가는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노선, BRT 노선이 있고 가까운 정류장으로는 한솔동 첫마을 정류장이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정보는 건물내의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고 당일 나성점에서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3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추가요금이 정산되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세종시 가볼만한곳

친구들이나 지인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으로 옥상공원 홍판서댁이 있고 근처에 맛집이나 놀거리들이 많아 가시기 좋으실 겁니다.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호수공원으로 가시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영화를 보는 것도 좋지만 재밌는 영화를 보면 그 만큼 여운이 남기 때문에 잠깐 동안 여운을 달래기 위해 놀러 가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