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체자 대출

돈 메이크 대부 신용불량자 대출

by 산톨 2022. 5. 9.

돈메이크 대부 신용불량자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 메이크 대부는, 메이크론을 운영 중에 있으며 무직자 대출과, 신용불량자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매일 자료가 업데이트되는 금융정보, 게임분야에 대한 정보가 있어서 성공적인 투자를 하는 데 있어서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돈 메이크 대부 - 대출 종류

메이크론 대출 종류로는 무직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직장인 우대 대출, 아르바이트 대출, 여성 / 주부 대출, 학자금 대출, 전세보증금 대출, 부동산담보 대출이 있으며 글 쓰기를 통해 대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거의 모두 대출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자세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돈 메이크 대부
돈 메이크 대부

메이크론 - 대출 신청 조건

  • 신용불량자, 연체자라도 가능
  • 필요한 서류 :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 초본, 급여통장, 입금 받으실 통장 사본

대출 한도

대출 한도는 최소 200만원 부터 최대 400만 원 까지입니다.

대출 금리

홈페이지 공지에는 최대 연 27.9%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지가 올라온 게 08년 도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등록되어 있다고 한다면 연 20% 이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환 방식

자유상환 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채권추심 전화 안 받으면 자택 방문?

압류 안 되는 통장 종류와 방법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가전제품 담보 대출 자주 쓰이는 4가지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소형 용달 비용과 가격 알아보기

 

마침

지금까지 메이크론 대부 무직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이며, 비대면으로도 이용이 가능한 대출로 게시판에 글을 써서 의뢰하는 방식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간편 대출 상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