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다번역 성경찬송 PC버전 apk

by 산톨 2021. 7. 20.

다번역 성경찬송을 이용할 곳은 정말 많습니다. 좋은 성경말씀을 들으면서 본인이 외국어 공부를 할 수도 있고 하루에 한 문장씩 문법과 어휘들을 챙기면서 공부를 하다 보면 영어공부를 지치지 않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시험에 나오는 영어공부는 어디까지나 다르기 때문에 시험공부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따로 준비를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다번역 성경찬송 홈페이지

다번역 성경찬송 어플

GOOD tv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다번역 성경찬송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역개정 공동번역 niv 다국어 성경읽기와 성경 검색 등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으며 성경책뿐만 아니라 찬송가와 성경사전을 이용해 본인이 원하는 구절을 외국어로 번역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플로도 출시되어 있어서 원스토어에서 간편히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번역 성경찬송 apk 바이블25

바이블25 성경찬송

안드로이드나 애플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 12가지의 성경 번역본을 이용해 보실 수 있고 전도편지와 성경 찬송가 등 여러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찬송가와 같은 경우 21세기 찬송가로 645장의 오디오 찬송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 성경연구 : 쉽게 성경연구를 진행하실 수 있으며 해당 자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성경사전 : 원하는 문구를 검색하거나 단어에 대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번역 성경찬송 성경과 찬송가

가장 메리트 있는 점은 합법적으로 라이선스가 있기 때문에 별 다른 문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성경 어플입니다. 단어의 개수뿐만 아니라 앞 뒤 구분 없이 원하는 대로 단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성경 읽기를 진행할 때 절 혹은 장으로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를 하실 분이라면 특히나 이용하기 좋은 어플로 검색 또한 빠르기 때문에 다번역 성경찬송 공부에 최적화된 어플입니다.

 

다번역 성경찬송 오! 바이블

찬송가, 악보, 다양한 성경번역본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여러 번역본 성경을 확인하실 수 있고 한국어 버전으로도 비교하면서 볼 수 있습니다. 4개의 성경을 동시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 다양한 기능으로 북마크 기능과 형광펜 기능을 이용해서 노트에 필기하는 것처럼 공부하기 편한 어플입니다. 이 외에도 성경구절을 공유하거나 터치하지 않더라도 5분 동안 자동으로 켜져 있는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온 세상 성경찬송

성경 탭에서는 한영대역 성경 검색, 보관함 노트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찬송 탭에서는 찬송 듣기 악보 듣기 찬송가 검색 기능을 이용해서 찬송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한 편이고 많은 기능을 욱여넣기보다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의 어플입니다.

 

2021.07.18 - [대출] - 원달러 환율 그래프 데이터

2021.07.15 - [대출] - 8등급 과다 대출자 대출 가능한 곳

2021.07.16 - [대출] - 정부지원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

마침

지금까지 다번역 성경찬송 어플과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종류도 정말 다양한 만큼 본인이 공부를 한다고 하면 자신에게 가장 맞는 어플을 이용해보셔야 할텐데요. 하나만 이용하시기 보다는 여러가지를 이용 해 보시면서 본인의 공부스타일에 맞는 어플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