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군미필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by 산톨 2021. 7. 29.

군미필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은 이전에는 굉장히 많았었지만 매 해 법정 최고금리가 3~4%씩 낮아지게 되면서 많은 대부업체들이 문을 닫게 되었고 이로 인해서 빌릴 수 있고 후기가 좋은 곳을 찾기는 이전보다 어려워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군미필이라 할지라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들이 있는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미필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군미필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고액대출로 연체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부결사유는 될 수 있으나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대표적으로 동사무소 서민대출 햇살론, 청년대출 상품들이 있으며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포유 캐피털 대부 청년/군인 대출

가입대상 고졸학력 이상 혹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청년
대출금리 연 20% 이하
자격요건 만 20세 ~ 35세
대출한도 최저 100만원 ~ 최대 1,000만원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자유상환 균등상환 방식 중 하나를 골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전화번호는 1644-4029번입니다. 무직 미필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당일 대출 상품입니다.

 

네이버론 군미필대출

무수수료 안심대출 상품으로 굳이 방문을 해서 신청하지 않더라도 무방문으로 당일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군미필자
대출한도 100만원~300만원
대출금리 15.09%~19.59%
상환방식 원리금균등상환
대출용도 생활안정자금

네이버론 군미필 대출 상담전화번호는 1661-2926번입니다.

 

비상금 대출 or 통신등급 대출

미필이라고 한다면 만 20살 즉 한국 나이로 21살 이 된다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들이 위와 같이 있고 비상금대출 조건의 경우는 본인인증이 가능한 핸드폰만 있다면 간단히 조건이 만족되기 때문에 꼭 군미필 대출을 찾아서 이용하시지 않더라도 통신 등급 대출 혹은 비상금 대출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비상금 대출로는 카카오 뱅크 대출과 핀크 대출 등이 있습니다.

 

연체가 없는 경우라면

대부업이나 대출시장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군 미필보다는 연체기록이 있는지를 더욱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대부업 또한 금리장사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지방세나 핸드폰 요금까지만 미납이 안된다고 한다면 대출을 해줄 수 있다는 입장인 것이죠.

 

정부지원 대출상품

소년 가장이신 경우라면 동사무소 서민대출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고 이용할 수 있다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인 햇살론 15나 새희망홀씨 대출, 미소금융 등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각 은행마다 한 가지 상품들은 다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기도 간편합니다. 성실상환을 하는 경우 더 좋은 금리로 대출을 받으실 수도 있고 "햇살론 뱅크" 재대출에 대한 문제도 없으며 긴급생계비 명목으로 500만 원까지 지원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캐피털 대부 상품

본인이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목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자도아를 구매하기 위해서 대출을 받는 경우라고 한다면 자동차는 캐피털에서 거의 전액 할부로 지원이 되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대출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목적으로 이용하실지에 따라서도 대출 부결사유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2021.07.26 - [대출] - 우체국 암보험 어떤가요? 장단점

2021.07.27 - [대출] - 9등급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찾아보기

2021.07.27 - [대출] - 오릭스 캐피털 자동차 렌터카 대출

마무리

지금까지 군미필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중에 어차피 상환해야 할 금액이기도 하고 될 수 있으면 금리인하 요구권을 지원해주는 곳이거나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곳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