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청량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주차정보

by 산톨 2020. 2. 24.


점심시간이 지나게되면 무엇을 먹어야 할지 정말 고민이 많이되는것 같습니다. 점심쯤 영화를 보러간다면 영화관내에 위치하고 있는 여러 음식점에서 식사를 해보시는것도 나름 괜찮은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요즘엔 최신상영작들이 정말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덕분에 영화관은 정말 쉴틈없이 돌아가는것 같은데요. 오늘은 청량리 롯데시네마의 상영시간표와 정보에 대해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청량리 롯데시네마 정보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하고 있는 청량리 롯데시네마는 근교에 청량리 전통시장, 청량리역, 동현 사우나, 이삭 어린이 공원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737좌석에 총 상영관은 8상영관이 있는 대규모의 영화관입니다. 대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588-1

 

 

청량리 롯데시네마 교통 정보


롯데시네마 청량리로 가는 버스 노선은 간선, 일반, 마을, 지선, 광역 버스노선이 있고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중앙선 청량리역에서 내리신 후 지하4번 출구로 나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이용 정보는 당일 청량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하신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고 이후에는 추가요금이 정산될 수 있으니 미리 주차정보를 알아보고 가시는것이 좋습니다.

 

청량리 가볼만한곳

친구들이나 지인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으로 홍릉숲이 있고 근처에 맛집이나 놀거리들이 많아 가시기 좋으실 겁니다.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청량리 먹자골목으로 가시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영화를 보는 것도 좋지만 재밌는 영화를 보면 그 만큼 여운이 남기 때문에 잠깐 동안 여운을 달래기 위해 놀러 가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