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원펀맨 2기 다시보기 재방송

by 산톨 2020. 2. 17.

 
여러분은 애니메이션을 자주보시나요? 저는 애니메이션을 자주보진 않지만 유튜브를 보다가 재밌는 애니메이션이 있어 전편을 이번에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원펀맨이라는 애니메이션인데, 먼치킨 장르라면 대놓고 먼치킨 장르인것이 낫다 라는 것을 제대로 알려준 애니메이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떤 강한 괴수라고 해도 원펀치 한방으로 날리는 히어로로 사이타마가 등장하는 원펀맨을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펀맨 시즌2

 

원펀맨 1기에서 시원시원한 작화와 타격감으로 많은 인기를 끌은 원펀맨은 시즌2기 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제작업체에서 맡았기 때문에 원펀맨 작화를 제대로 살릴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나름 잘나온 애니메이션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1기에서 주요 스토리 내용이 보로스와의 전투였다면 2기에선 괴인 협회장과 싸우는 내용이 주된 이야기로 등장하게 됩니다.

 

사이타마는 역시나 강하게 등장하는데, s급 히어로 보다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작중에선 항상 무시당하고 동네 아저씨 처럼 취급당하는게 약간 답답하기도 하면서 애니메이션을 끝까지 보게 해주는 원동력이 되기도 합니다. 안보신 분은 있더라도 1편만 보신 분은 없다는 애니메이션인 원펀맨을 시간이 나면 한번 다시보는것도 나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