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경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by 산톨 2020. 2. 5.

 
경주 메가박스는 이전에 대왕 메가박스라 불렸던 적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많은분들이 아직도 대왕 메가박스를 찾곤 하시는데요 영화관의 이름이 바뀌었으니 경주메가박스를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노동동에 위치하고 있는 경주 메가박스는 휴일을 맞아 영화를 관람하기 편안하게 좌석도 넓어서 쾌적환경을 자랑하는데요. 오늘은 경주 메가박스의 티켓에매방법에 대해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주 메가박스 정보

경북 경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경북 메가박스는 근교에 경주역, 월성 초등학교, 경주노서리 고분군, 금령총, 금관총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459좌석에 총 상영관은 6상영관이 있는 소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소규모의 영화관이긴 하지만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경북 경주시 노동동 55-1

 

 

경주 메가박스 교통 정보


경주 메가박스로 가는 버스 노선은 41,51번이 있고 주차장 이용정보는 당일 경주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3시간동안 영화관내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추가요금이 정산될 수 있으니 정보를 미리알아두시는것이 좋을거에요.

 

경주 가볼만한곳

친구들이나 지인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으로 대릉원이 있고 근처에 맛집이나 놀거리들이 많아 가시기 좋으실 겁니다. 아이들과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버드파크로 가시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영화를 보는 것도 좋지만 재밌는 영화를 보면 그 만큼 여운이 남기 때문에 잠깐 동안 여운을 달래기 위해 놀러 가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