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단디헬퍼 구인구직

by 산톨 2019. 12. 25.

구인구직을 알아보고자 하는 분이라면 이모넷이나 시터넷 등, 여러곳을 찾아보고 계실텐데요. 가사도우미나 등하원 도우미, 육아도우미, 베이비 시터 등 단디헬퍼에서는 여러가지 육아관련 일자리들을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단디헬퍼 구직사이트는 현재 50만명이 넘는 회원이 있고, 등록 되어 있는 구인구직 정보는 1.700만건 이상이 기록되어 있는데요. 베이비시터나 맘시티 구인구직을 찾는 분이라면 이용하면 참 편리하겠죠? 단디헬퍼의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ㅎ겠습니다.

단디헬퍼

검색 사이트에서 단디헬퍼를 검색하시면 쉽게 단디헬퍼 사이트로 접속 해보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상단의 메뉴인 채용을 클릭하시면 현재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해보실 수 있고, 이력서를 제출 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들도 많긴 하지만 단디헬퍼 이용을 권장드리는 이유는, 채용 정보, 분야별로 원하는 정보를 선택적으로 확인 해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근무 형태별로도 구인구직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등록

물론 자신의 기호에 맞는 일자리가 그 때 그 때 나온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채용정보를 등록 해서 원하는 일자리가 나왔을 때 알람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맘시터나 베이비시터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가입하신 후, 채용정보를 등록하시는 것이 구인구직에 유리한 포지션을 잡는 방법일거에요.

 

뿐만 아니라 근무 시작할 수 있는 날, 희망급여, 희망 나이, 국적, 시간, 경력 등을 기입 해주시면 채용정보를 더욱 많이 아람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비단 베이비시터 뿐만 아니라 다른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도 제법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트입니다.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인재정보를 입력 하셔야 알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인재정보

현재를 기준으로 구인구직 사이트 내 인재 정보는 총 7만건 이상이 등록 되어 있는데요 가사도우미나, 베이비시터 구직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간단히 이력서를 확인 해 보실 수 있고 경력이나 근무요건에 따라 고용 하실 수 있습니다. 괜찮은 조건으로 채용 정보들이 많으니, 구직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천천히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아요.

오늘은 단디헬퍼 사이트의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베이비시터나, 육아관련 업종은 구직하는 분들이 정말 많죠. 요즘은 맞벌이를 하는 것이 당연시 되다 보니, 더욱이 이 시장의 수요가 늘어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최근 어린이집에서 이상한 사건들이 있었으니, 무작정 어린이집에만 맡기는 것은 약간 불안한 마음도 들거에요. 단디헬퍼를 잘 활용하셔서 원하시는 구직 정보를 얻어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