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제네시스 G80 가격표

by 산톨 2019. 11. 29.

이번 제네시스 모델이 풀체인지 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모으게 되었는데요. 아직 본사측에서 출시하는 날은 밝히지 않았지만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2020년 2월 정도로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빠르면 2월이고 늦게 출시 되어도 3월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G80을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먼저 나온 가격표와 제원에 대해서 알아둘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G80가격표에 대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80

이전부터 제네시스 시리즈는 멋진 디자인과 견고한 차체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차량으로 유명하죠. 옵션 부분에선 통풍시트와 후방카메라, 네이게이션, 액티브 헤드레스트, 자동브레이크, 오토라이트 컨트롤 등 여러 옵션등이 있고 파노라마 선루프 또한 옵션으로 추가하실 수있습니다. 이전 제네시스 G80모델은 국내에서 10만대 이상 판매가 되어 스페셜 트림도 따로 생산되기 시작했는데, 참 인기도 많고 유서도 깊은 차량 같습니다.

 

이번 제네시스는 제네시스의 철학과 브랜드를 담고, 근본적인 관점에서 다시 생각해서 디자인을 진행 했다고 하는데요. 본질적인 가치인 주행에 많은 신경을 썼고, 어떤 순간에서도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해요. 그렇다면 가격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 하실것 같은데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네시스

제네시스 차량은 미국 자동차 충돌 테스트 중 가장 어렵기로 소문난 IIHS 시험에서 양호한 수준의 성적을 거둬 탑 세이프티 픽 등급을 얻었고 이번년도에도 신차에 대한 안전성 테스트를실시해서 가장 높은 단계를 받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기존 국내차에 가장 문제라 생각이 들던 안전성에 대해 많이 보완을 한 차량이라 생각이드네요.

 

-파워 트레인

 

여러 주행상황에서 제네시스 G80의 엔진은 주행상황을 실제로 생각해서 중저속 구간에서 높은 토크를 발휘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고 하는데요. 엔드파이프를 통해 고강성 엔진룸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8단 자동 변속기

 

변속 전달효율을 늘릴 수 있는 기어 시스템과 전자식 변속레버는 그립감이 편해서 운전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 전자식 4륜구동

 

노면의 상태를 감지해서 바퀴의 제동력과 전륜 후륜 바퀴의 가변을 제어함으로써, 코너링을 운전 할 때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주행에 신경을 쓴 모습이 보이네요.

제네시스 가격표

제네시스의 모델은 럭셔리, 럭셔리 스페셜, 프리미엄 럭셔리, 프레스티지, 피아니스트 등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엔진은 3.3, 3.8, 2.2d형으로 나뉘어져 있고 최저가는 4천899만원 부터 최댓가는 7300만원 까지 다양한 비용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색상도 이번에는 괜찮은 색상들이 많이 출시 되었는데요. 가장 눈에 뜨이는 색상은 블레이징 레드와 레피스 블루로 그 외에도 시벨실버, 그레이스플 그레이, 로얄 블루, 오크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색상들이 있어요.

오늘은 제네시스 G80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기본 가격이 4.800만원대 부터 시작하니 저렴한 자동차가 아니란건 확실히 알 수 있을거에요. 기존 독일 3사 브랜드들과 앞다퉈 싸웠음에도 불구하고 이전 시리즈의 10만대가 팔렸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분들이 해당 디자인을 선호했다는 것을 입증 해주는 것이겠죠. 역시나 사고 싶은 차량은 언제나 많은데, 문제는 돈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