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약 먹는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1. 28.

건강을 생각해야하는 나이가 되면 여러가지 영양제를 찾게되는데요. 저는 캬베진, 간장약, 오메가 3, 비타민 안챙겨 먹는 비타민이 없을 정도로 많이 챙겨먹곤 해요. 어른들은 젊어서 몸을 챙겨야지 효과가 있지 나중에 나이먹어서 영양제를 먹게되면 약빨이 안받는다고들 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약먹는 꿈에 대해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해몽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꿈풀이를 이용 해주세요!

약을 먹고 낫아지는꿈

약을먹고 아픔이 사라지는 꿈이나 낫아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호전될것이란걸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공부중인 학생이 이런 꿈을 보게 되었다면 시험성적이 좋을 것이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약간 기대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약 먹는 꿈

생활에서 기운이 없었던 사람이라면 약먹는꿈을 꾸고나서 자신감이 많이 회복될 수 있는데요. 생활의 자신감이나 활기가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고 더욱 일할 의욕이 생기게되서 점차 일의 진행이 점진될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약을 얻는꿈

현재 하고 있는 불안정인 일에서 벗어나게 되어 안정적인 평화를 누리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의사나 전문적인 사람들이 약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계약이 잘 진행 되거나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금전운이 잘 풀릴 징조가 있는 꿈입니다. 

 

약먹다 체하는꿈

필요이상으로 욕심을 부리다가 큰 해를 입을 수 있는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이러한 광경을 꿈속에서 보게되었다면 일을 선택하고 진행함에 있어서 조심하고 신중해야 합니다.

 

병들어 약먹는 꿈

꿈속에서 자신이 병에들게되어 약을 먹는꿈을 꾸게 되었다면 선배나 윗선의 지시를 받아, 자신이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길몽과 흉몽의 사이인 꿈입니다. 가볍게 수정하라는 지시를 받을 수도있고 되려 안좋게 지시를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혼란해지는 꿈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사약 받는꿈

높은 왕이 자신에게 사약을 내리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사회에서 인정받을만한 일을 통해 인정받게 되는것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죽는다는 의미는 길몽을 의미함으로, 사약을 받게 되어 죽는꿈은 길몽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독약 먹는꿈

꿈속에서 독약을 먹었다면 당분간 생각해질거리나 고민거리가 많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스스로 독약을 먹어 죽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자신이 하는 일에대해 좋은 아이디어가 생겨 인정받는 일이 생기게 될것입니다.

 

상자속에든 약병을 보는꿈

조만간 경조사가 생기게 되어 원하는 음식을 마음껏먹게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먹을것에 대한 행운이 들어올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이런꿈을 꾸게 되었다면 많이먹기 위해 컨디션 조절을 해주시는게 좋아요.

 

설사약을 먹는꿈

다른사람으로 부터 어려운 부탁을 받게되어 정신적으로 힘들어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이 설사약을 안 먹고 다른사람이 설사약을 먹는걸 보는꿈을 꾸었다면 손해를 봐야만 했던일이 이득으로 바뀌는 상황이 될 수 있음으로 평소보다 금전관리에 신경쓰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