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고양이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1. 27.

우리가 자는동안 무의식적으로 꾸게 되는 꿈은 어쩔땐 길몽으로 해석되어서 기분이 좋을 때가 있고 흉몽으로 해석되면 주의를 해서 충분히 위험한 상황을 피하게 될 수 있는데요. 꿈을 꾸고 그 내용이 생생하다면 꿈해몽 풀이를 한번 확인 해보아야겠죠. 오늘은 고양이가 등장한 꿈에 대해 해몽을 안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꿈풀이를 참고해주세요.!

고양이

고양이는 오래전 부터 악운을 방지해주는 동물로 유명한데요. 하지만 이런 고양이라도 상황에 따라 길몽 흉몽으로 나뉘게 됩니다. 그렇다면 고양이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볼게요.

 

고양이 똥꿈

고양이 똥은 냄새가 정말 고약하기로도 유명한데요 이런꿈을 꾸게 되었다면 금전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갑자기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통해 돈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 해주는 길몽이에요.

 

 

고양이가 나오는꿈

보통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 할 수 있는데요. 이런 태몽을 꾸게 되었다면 조직내에서 인기가 많고 단체생활을 잘 하는 사교성이 좋은 아이가 태어날 확률이 높습니다.

 

고양이가 집나가는 꿈

금전적으로 큰 손해가 발생 할 수 있는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신중히 선택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하다간 선택이 손실로 이어져 큰 불화를 맞게 될 수도 있는 꿈이에요.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것은 행운이 집으로 찾아온다는것과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태몽으로 해석 할 수도 있고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는 꿈입니다. 이런꿈을 꾸게 되면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 할 수 있게 되니 약간 기대 하셔도 좋을만한 꿈이에요.

 

고양이가 쫓아오는 꿈

자신에게 고양이가 쫓아오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생각지 못 했던 곳에서 귀인을 만나게 되어 고민거리가 해결 될 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만약 아이를 낳으려 계획하고 있는 부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흉몽인데요. 가까운 사람들에게 좋지않은 일을 당하거나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굼입니다. 고양이가 무는꿈이나, 고양이가 달려드는꿈도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길 고양이를 집으로 데리고 오는 꿈

꿈에서 길고양이를 집으로 안내해서 데리고 왔다면 새로운 만남을 가지거나 친구 사이에 우정이 더욱 좋아질 것을 나타내주는 꿈이에요.

 

아기 고양이 꿈

고양이가 꿈속에서 새끼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금전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고 아기 고양이가 꿈속에 나타났다면 자신에게 뭔가 문제가 생길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만약 아이를 원하는 부부가 이런꿈을 꾸게 되었다면 태몽으로도 해석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안는꿈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며 하고자 하는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할퀴는꿈

지인이나 친척등에게 생각지 못한 문제가 생기게 되어 나쁜일이 생기거나 본인에게 해가 끼쳐지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대인관계로 인해서 골머리를 앓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검은 고양이를 보는꿈

고양이꿈은 원체 꾸기 힘든 꿈이기도 하고 그 의미가 좋기 때문에 좀처럼 보기 어려운 꿈인데요. 검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상황이 안 좋다는 것을 반증하는 꿈으로 고양이가 꿈에 나옴으로 인해 어느 정도 악운이 물러갈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뱀 고양이꿈

뱀과 고양이가 같이 등장하게되는 꿈을 꾸게되었다면 집안에 문제가 생겨서 일이 많아질 것을 암시하는데요. 자신이 다니고 있는 직장인다 단체에서도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평소보다 언행이 신경을 쓰셔야합니다.

 

고양이를 때리는꿈

고양이가 아무런 잘못을 하지 않았는데 때리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주변에 있는 사람과 감정이 격해져 싸울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다른 방법으로 고양이를 팼더라도 똑같은 의미를 지니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