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귀걸이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1. 26.

악세사리 중 가장먼저 떠오르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이 있을텐데요. 저도 고등학교 때 쯤엔 귀걸이를 곧잘 하는 편이였지만 나이가 들면서 귀찮기도 하고 몸에 뭔가 붙어 있는게 싫어서 귀걸이 착용을 꺼려 하는데요. 그래도 길을 가다 예쁜 귀걸이가 눈에 들어오면 하나씩 구매할 때도 있어요. 오늘은 귀걸이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꿈해석을 원하시는 분은 꿈풀이을 이용 해주세요~!

귀걸이로 치장하는 꿈

귀걸이가 많은 보석으로 장식 되어 있으면 더할나위 없겠죠. 이런 귀걸이를 치장하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풍족한 삶을 살게 되며 건강상에 문제 없이 장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길몽으로 볼 수 있으며 이런꿈을 꾸었다면 약간 안심을 해도 될것 같네요.

 

진주 귀걸이 꿈

진주로 만든 귀걸이로 만든 귀걸이로 치장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누군가에게 내노라할 만한 자랑할만한 일이 생기거나 경조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금 귀걸이 꿈

앞서 말씀드린 보석으로 치장되어 있는 귀걸이와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는 꿈으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 취업이나 시험등에 대해서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을 암시해주며 재물과 명예에 대한 운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나타내줍니다. 

 

은 귀걸이 꿈

풍요로운 생활을 맞이하게 되거나 자신의 이름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게 될만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이런 꿈을 구었다면 약간 기대를 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을 해서 전진하다 보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을 나타내주는 꿈이에요.

 

귀걸이 줍는 꿈

자신이 생각 하지 못했던 곳에서 갑자기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 해주는 꿈으로, 로또에 당첨되거나 하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귀걸이를 잃어버리는 꿈

본인이 꿈속에서 귀걸이를 떨어뜨리게 되는 꿈은 앞으로 재물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위기가 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 해주는 꿈인데요.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별을 맞게 될 수 있음으로 평소 보다 더욱 인간관계를 중요시 하는 것이 신상에 좋습니다.

 

귀걸이를 찾는 꿈

자신이 잃어버린 귀걸이를 꿈속에서 찾는 꿈을 꾸었다면 갑자기 재물적으로 궁핍하게 될 수 있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럴 때 일 수록 사업을 준비함에 있어 천천히 조심히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걸이를 잃어버리는 꿈

갑작스레 돈이 빠져나갈 수 있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경제적으로 곤란한 상황이 다가올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평소보다 더욱 금전관리게 주의를 기울이셔야 해요.

 

귀 뚫는 꿈해몽

귀를 뚫고 귀걸이를 치장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자신이 하고 싶었던일을 하지 못했었지만 하고 싶다는 욕망이 반영된 심리몽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한쪽 귀에 귀걸이 꿈

창조적인 일이나 개성이 뚜렷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능력을 온전히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맞게 되며, 이러한 일로 인해서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질것을 암시합니다.

 

귀걸이가 망가지는 꿈

귀걸이가 망가지는 것은 식구나 친인척들에게 불화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평소 보다 가족간의 관계에 더욱 신경 쓰셔야합니다.

 

귀걸이를 선물받는 꿈

꿈속에서 귀걸이를 선물받게 되었다면 자신이 다니고 있는 직장이나 그룹에서 자신의 능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이러한 일들로 인해 자신의 지위가 올라갈 수 있으며 길몽으로 해석 할 수 있는 꿈입니다. 

 

귀걸이를 판매하는 꿈

귀걸이를 판매하는 꿈은 자신의 행운이 떨어지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본인의 예상치 못했던 잘못으로 인해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걸이를 사는 꿈

자신의 부단한 노력으로 성공할 것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사업이나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을만한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