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넘어지는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1. 25.

지난밤 잘 주무셨나요? 저는 요즘 불면증 때문에 잠을편히 잘 못자는데요 언제쯤 이런 불면증이 낫아질지 계속 생각하게 됩니다. 오늘 제 블로그에 방문하신 분이라면 꿈에서 넘어지는 꿈을 꾸어 방문 하셨을텐데요. 넘어지는 꿈은 상황에 따라서 길몽이나 흉몽으로 해석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넘어지는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더욱 자세한 꿈해석을 원하시는 분은 무료 꿈풀이를 이용 해주세요.

자신이 넘어진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자영업이나 사업, 일하고 있는 직장에서의 지위가 추락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게 조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넘어진 사람은 세우는 꿈

봉사활동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도 갑작스레 봉사 할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이런 봉사활동으로 인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뒷담화가 많아질 수 있으니 행동에 충분히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계단에서 넘어지는 꿈

자신이 계단에서 넘어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승진이나 사업, 시험 등을 앞두고 중간에 포기하게 되는 상황이 생기거나 절망이나 좌절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넘어진 꿈

ㅁ자신이 계획한 대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되긴 하지만 뒷담화나, 각종 구설 수 때문에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 해 주는 꿈입니다.

 

미끄러지듯 넘어지는 꿈

고군분투하며 준비하고 있던 일이 잘 해결되지 않는 것을 의미하고 특히나 승진이나 시험을 앞두고 있는 분이라면 안 좋은 결과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약간 마음의 대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이별에 가까워질 수도 있으니 특히나 대인관계에 힘을 써야 합니다.

 

달리다 넘어지는 꿈

자신이 하던 일이 결국 결실을 맺지 못하고 중도 포기하게 되어 실패 하게 되는 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자전거에서 넘어지는 꿈

자전거를 타다 넘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과 현재 가장 가깝에 지내는 지인과의 사이가 멀어질 것을 암시 해주는데요.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것을 암시 해주는 꿈이에요.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평소 보다 언행을 주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쫓기다 넘어지는 꿈

몸이 건강한 사람이라도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건강이 악화 될 수도 있으며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신세를 질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평소 보다 더욱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넘어뜨리는 꿈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나 스트레스가 날아갈 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건물이 붕괴 되는 꿈

건물이 넘어져서 붕괴 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을 관두고 새로운 일에 몰두하게 될 것이란걸 암시 해주는 꿈인데요. 건물이 완벽하게 산산조각이 났다면 결과가 좋은 경우이지만, 건물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넘어지기만 했다 라면 하는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학교가 무너지는 꿈

학생이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지금까지 준비 해왔던 시험에 대해 성적이 나쁘거나 결과가 좋지 못할 것을 의미 해주는 꿈입니다.

 

나무가 넘어가는 꿈

자신의 직장이나 소속에서 자신으로 인해 집단이 없어지거나 정신적으로 많은 격려를 받던 사람에게 나쁜일이 생길 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차가 뒤집히는 꿈

자신은 괜찮다고 생각하여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던 일이 갑작스러운 문제 때문에 모두 정지 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 주는 꿈입니다. 

 

집이 붕괴 되는 꿈

꿈속에서 집은 재물, 행운 등을 상징하는데 이런 집이 무너지는 꿈을 꾸었다면 갑작 스레 재물이 없어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며 돈을 빚지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