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벼락맞는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1. 24.

일기예보에서 비가 내린다는 소식을 듣게되면 궨스레 벼락이 내릴까 무서워지기도 하는데요. 요즘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어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벼락에 대한 꿈해몽을 해보려 하는데요. 꿈에서 벼락, 천둥, 번개는 사사로운 일들이 발생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부귀, 영성, 우대한 사상, 기쁜소식들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벼락맞는 꿈에 대해 풀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꿈해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꿈풀이를 참고해주세요!

벼락이 떨어져 금색으로 변하는 꿈

운이 나빴지만 운이 점차 좋아지기 시작해서 많은 재물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현재 자신이 속한 집단이나 직장에서 직급이 올라가게 되며 여러가지 좋은 상황을 맞게 될텐데요. 자신이 원하는 일이 있다면 그다지 어렵지 않게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천둥소리가 들리는 꿈

청둥소리가 들리며 번개를 본 꿈이라면 자신이 하는 일이 사필귀정으로 본래 자리를 찾아가는 뜻으로 해석되는데요. 자신의 자리를 잘 찾게 되어 오랬동안 자리메김하게 될것을 암시하고, 길몽으로 재물에 대한 운도 기대 해볼 수 있으며 앞으로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물벼락 맞는 꿈

물벼락은 우선 심리를 대변 해주는 심리몽인데요. 갑작스럽게 심리의 변화가 생기게 되어 사랑을 하게 되거나 애인이 없는 경우라면 다른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 것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혼인을 이미 했거나 애인이 있는 경우라면 바람피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줌벼락 맞는 꿈

꿈에서 대변이나 소변은 부와 재물, 명예를 상징합니다. 꿈에서 오줌벼락을 많이 맞으면 맞을수록 그 의미는 좋아지게 되는데요. 재물을 얻게 될 기회가 많아지고 앞으로의 일에서 승승장구하게 될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집에 벼락맞는 꿈

벼락을 집에 정통으로 맞게 되었다면 경사가 생기거나 금전적으로 풍족해질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벼락 때문에 집이 무너지거나 부숴졌다면 그 의미가 변색 되어 우환이나 사고가 들이닥칠 수 있음으로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에 벼락이 떨어지는 꿈

나무가 벼락을 맞고 다시 살아나거나 그대로인 것을 본 꿈이라면 자신이 현재 처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새로운 일을 찾아내고 잘 극복해서 일어날 것을 나탄주는 꿈인데요. 하지만 벼락을 맞고 나무가 타서 없어지거나 쪼개지거나 하면 어려운 상황에서 굴복해 일이 잘 안풀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벼락맞아 화상을 입은 꿈

나쁜 사고나 사건에 연루되게 되어 정신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 해주는데요. 한편으로는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하지만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아이를 출산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벼락이 떨어지고 불이나는 꿈

번개와 벼락, 천둥 등은 금전적인 운을 나타내기 때문에 벼락이 떨어지고 난 뒤 그 다음 불이 타오르게 되면 금전운이 별 문제 없이 자신에게 찾아올것을 의미하는데요. 길몽으로 앞으로 하는일 마다 잘 풀리게 되어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는 꿈입니다. 

 

벼락이 떨어지고 밝아지는 꿈

현재 자신을 괴롭히던 골치 아픈 일이 잘 풀리게 되고 일이 잘 풀리게 되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게 되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어둡던 곳에서 번개가 치게 되어 밝게 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여 높은 직급으로 상향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벼락 도망가는 꿈

꿈에서 벼락이 치고 도망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 또한 길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이권이나 재물에 대한 권리가 생기게 되고, 자신이 속한 직장 내에서도 인정 받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벼락 맞는 꿈

자신이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행운이 오게 되어 일을 잘 풀어나가는 길몽으로 해석 될 수 있는데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공을 할것을 나타냅니다. 만일 벼락이 떨어지게 되어 본인이 꿈에서 죽게 되었다면 더욱 더 크게 잘 되는 것을 의미하니 약간 기대하셔도 좋은 꿈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