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사슴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1. 23.

가볍게 생각하기엔 꿈은 너무 정확할 때가 더러 있는데요. 미래를 예견 해주거나 현실을 대변하는 심리몽도 있을 뿐더러 여러 동물들이나 상황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이런 꿈의 종류에는 길몽과 흉몽이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라면 자신이 꾼 꿈이 길몽이기 바랄텐데요. 오늘은 꿈속에서 사슴이 나왔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되는지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꿈해몽은 꿈풀이를 참고 해주세요.

사슴의 의미

사슴꿈을 꾸었다면 보통 사슴이 상징하는 여자, 선비, 지조 있는 사람 권세, 재물, 영광, 명예 등에 관한 꿈을 꾸신것인데요. 사슴이 등장하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그래도 꿈 해몽은 상황과 자신이 꿈속에서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달라지니 상황에 맞게 확인 해보도록 해요!

 

사슴을 사냥하는 꿈

꿈에서 자신이 사슴을 사냥 하는 모습을 목격 했다면 다른 사람과 경쟁이 있고 그 경쟁에서 자신이 무언가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취업이나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결과에 약간 기대해도 좋을것만 같은 꿈이에요.

 

사슴을 죽이는 꿈

자신이 평소 원하던 일이 어떠한 계기를 통해 완전히 이루어지게 되는 꿈으로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 할 수 있는데요. 사슴을 잡고, 죽이는과 동시에 사슴고기 까지 먹었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되고 좋은 결과를 얻음에 따라서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슴뿔 왕관 꿈

평소 좋지 않았던 운이 일정 시기를 기점으로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며 성공하는 운과 승진 할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승승장구 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황금사슴을 본 꿈

황금사슴을 보는꿈은 태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신념과 의지를 가진 멋진 남자아이를 출산할 것을 예견해주는 꿈입니다. 하지만 아이가 어렸을 때 건강이 안 좋은 경우가 있어 이런 건강상태의 문제로 인해 부모가 힘든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슴한테서 도망치는 꿈

사슴이 마구 따라오게 되어 사슴으로 부터 도망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속한 가족이나 조직안에서 성과가 있어 행운이 올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지금까지 당연시 여겨왔던 것이 문제가 되어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 해야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사슴이 도망가는 꿈

일반적으로 생각하기는 어려운 꿈이지만 자신의 명예가 떨어지게 되면서 금전적으로도 큰 위기가 올 것을 암시 해주는 꿈인데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기 보다는 자신의 능력을 크게 올려야 할 시기로 보여지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자립심을 키우는 것이 좋을거에요.

 

사슴뿔을 얻는꿈

생각지도 못 했던 곳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게될 징조로 이러한 일들로 인해서 막대한 자본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훈장이나 귀한 물건을 받을 수도 있고, 꿈속에서의 녹용은 금은보화를 상징 하기 때문에 약간 기대하셔도 좋을만한 꿈이에요.

 

사슴들이 놀고 있는 꿈

평화롭게 사슴들이 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영광스러운 일들과 재물이 함께 찾아올것을 암시 해주는 꿈인데요 자신의 직급이 올라갈 수도 있고, 신분이 상승되어 기분좋은 일이 생길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더욱 집중을 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사슴을 본 꿈

어여쁘고 털이 반들반들한 사슴을 보았다면 태몽으로 볼 수있는데요. 어여쁜 사슴을 본꿈이라면 귀여운 여자아이를 출산할 가능성이 있고, 아기사슴이나 꽃사슴 또한 이와 같은 맥락인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사슴에게 물 주는 꿈

의도치 않은 곳에서 성과가 생겨 큰 기분전환이 될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현재 하고 있는 자영업이나 금전적인 운이 풀려 돈이 많이 들어올 수 있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