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안경 꿈해몽풀이

by 산톨 2019. 11. 22.

저는 시력이 안 좋아서 안경을 자주 쓰곤 하는데요. 밖에 나갈일이 있으면 렌즈를 끼기도 하지만 역시나 가장많이 사용하는건 안경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렇지만 꿈에서는 가끔 자신의 시력이 좋지 않더라도 환히 보일 때가 있는데요. 안경이 없어도 잘 보이는 꿈도 있는 반면 시력이 좋은데 안경을 쓰고 있는 황당한 꿈들도 있답니다. 오늘은 안경에 관련됨 꿈ㅇ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자세한 해몽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무료 꿈풀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글라스 꿈

ㅓ꿈에서 본인이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색안경을 낀 꿈과 마찬가지로 학력이나 신분 등 본인에게 숨기고 싶어하는 것을 가진 사람이 근처에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에 있어서 많은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옛날 안경을 발견하는 꿈

옛날 안경을 집에서 발견하게 된다면 이전에 자신이 썼던 물건이라 약간 반갑다는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꿈의 해석에서는 그렇게 좋은 의미로 통하지는 않습니다. 자신이 남들에게 말 하지 못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해주는데요. 좋은 의미로도 해석되지만 안 좋은 의미로 해석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새로산 안경

안경을 새로 구매하는 꿈은 명예와 지위에 관련된 꿈입니다. 새로 구입 한다는 것음 꿈에서는 좋은 의미를 가지는데요. 학문에 있어 진취적으로 앞으로 나가는 것을 의미 하기도 하고 다니던 직장에서의 승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금은 기대해도 좋을것 같네요

 

뿔테 안경

꿈에서 뿔테안경을 끼고 있었다면 여러가지의 새로운 일과 맞닥들이게 되고 좋은 결과를 낼것이란걸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새로운일이 여러방면으로 일어나기 때문에 약간은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맡은 일을 성실히 이행하면 좋은 일이 있게 될거란걸 나타내주는 꿈이에요.

 

금테 안경

꿈에서 금테안경을 끼었다면 다른 사람들로 부터 인정받게 되는 일이 생길걸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재물이나 금이 들어가게 되면,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사람들로 부터 인정받을 만큼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인정을 받는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잠시 동안은 편안하게 지내도 될것같네요.

 

색안경을낀 꿈

색안경을 끼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뭔가 숨기고 싶거나 보이고 싶지 않다는것을 나타내주는 심리몽입니다. 아니면 현실에서 만나는 사람이 이중인격을 띄고 있거나 자신에게 사기칠 가능성이 많다는 것을 반증해주기도 하는데요. 사람을 만날 때는 무조건 신뢰 하기 보다는 한걸음 물러서서 천천히 관계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