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아이코리안티비 사이트 바로가기

by 산톨 2019. 11. 23.

해외거주민이나, 베이코리언즈 같은 무료로 티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는 분이라면 오늘 알아볼 아이코리안 티비 사이트를 유심히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해외에서 볼 수 있는 국내방송은 몇 없을 뿐더러, 보는 방법도 아이피를 우회하지 않으면 어렵기 때문에 무료티비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트레비 사이트가 있는데요. 오늘알아볼 내용은 아이코리안 티비 사이트로 무료티비 보는방법에 대해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코리안티비

아이코리안 티비는 홈페이지를 계속 바꾸는 바람에 주소를 가끔씩 찾아야하는 귀찮음이 있긴 하지만 막히기전이라면 언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식적으로 등록되어 있는 무료사이트는 아니고, 예능이나 무료tv 애니메, 영화, 시사와 다큐멘터리로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으며 무료로 관람 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코리안티비역시 베이코리언즈와 마찬가지로 링크제로 운영을 하고 있는데 영화나 필름, 비디오는 따로 업로드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메뉴에서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클릭해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모든 동영상 자료는 링크자료로 이루어져 있고 사이트가 삭제되거나 폐쇄되면 정지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무료티비

아이코리안 티비는 해외에서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자료는 모두 링크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고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영상은 따로 올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베이코리언즈도 이와 비슷한 사이트의 맥락이라 보시면 쉬울것 같습니다. 그러나 무료티비인 만큼 자료도 별로없으니 웬만하면 제휴 제품을 이용해서 금액을 일정부분 지불하고 티비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