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허준 드라마 다시보기

by 산톨 2019. 11. 22.

김주혁씨는 몇년전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달리 했는데요. 김주혁씨가 명연기를 남겼던 구암허준은 많은 분들에게 다시 회자되곤 합니다. 사극이나 액션 할것없이 열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김주혁씨는 아직도 그 모습이 생생한것 같은데요 오늘 알아볼 드라마는 2013년도 MBC 드라마에서 방영 했던 구암허준 다시보기에 대해 안내 해드리도록 할게요.

구암허준

구암허준은, 조선의 명의인 허준의 일대기를 다룬 사극인데요. 이전에 방영했던 허준 작품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1999년도에 방영된 전광렬씨 주연의 작품과는 사뭇 다른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135편으로 제작된 장편의 사극드라마이기 때문에 재미를 느끼기에는 충분하답니다. 구암허준의 출현진에는 남궁민, 박진희, 박은빈, 백윤식 등 당시 유명했던 사극 배우분들이 대거 출현 했었는데요. 원작 보다는 큰 인기를 가지지 못했지만 그래도 나름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어지는 드라마입니다. 

 

허준 다시보기

허준 드라마를 다시보는 방법은 IMBC에 제휴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검색사이트에서 구암허준 편성표를 확인 하신후 다시보기하시는 방법인데요. 배우 김주혁씨가 열성을 다했던 사극으로 아직도 많은 기억이 남네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대표사극이라고도 불리우는 허준 드라마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극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언젠가 날을잡아놓고 천천히 보시는것도 나름의 재미가 되실거에요. 참고하셔서 재밌는 드라마 관람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