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광교 롯데시네마 주차장 정보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11. 2.

광교 롯데시네마는 영통구 이의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롯데아울렛과 가깝기 대문에 많은 분들이 쇼핑을 즐기시기도 하고, 영화를 보러 가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 안내 드릴 내용은 광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인데요. 티켓 예매 요금, 주차장 이용요금, 영화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교 롯데시네마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 관람 되도록 하세요!

 

 

 

광교 롯데시네마 위치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8 롯데아울렛 4층

 

네비로 검색하셔서 갈 때는 영화관을 검색해서 가시는 것 보다는 처음부터 주차장을 검색하셔서 접근하시는것이 더욱 가기 쉬운 방법일텐데요. 내비게이션으로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0 롯데아울렛 광교점 4층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영화관은 889좌석에 총 6상영관이 있는데요. 소규모의 영화관으로 사람이 많을 때는 혼잡할 수도 있으니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 예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티켓 요금

성인 요금 기준으로 평일은 7.000원, 금토일은 8.000원 이고, 주중으로 월요일 부터 목요일 까지는 8.000원 이고, 주말 금토일은 11.000원, 프라임은 주중에 10.000원 이고, 주말은 12.000원 심야 요금은 8.000원으로 주말은 10.000원으로 영화를 관람 하실 수 있습니다. 광교 롯데시네마의 경우 주차장 이용 정보는 당일 광교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 하신 분이라면 3시간 30분 동안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는데요. 만차일 경우에는 다른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교통편

광교 롯데시네마로 가는 버스는 20번, 81번, 999번 버스 등 이 있는데요. 롯데시네마를 경유하는 버스를 타게 되면 쉽게 도착 하실 수 있고, 가까운 정류장으로는 자연앤 자이, 롯데 아울렛, 수원 컨벤션 센터, 신풍 초등학교 등이 있으니 사전에 미리 참고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 볼만한 곳

영화를 관람하신 후, 가볼만한 곳으로는 광교 호수공원이 있는데요. 유명하기도 유명한 만큼 그 만큼 가볼만한 곳입니다. 프라이 부르크 전망대에서 수원 시내를 내려다 보시기에도 좋고, 근처에 맛집들도 많이 있으니 한번쯤 들러보시는 것도 영화를 보고 난 후에 재밌는 요깃거리가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