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울산성남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10. 28.

하염없이 비가내리는 날 약간 우울해질 수도 있는데요. 이런 때 일 수록 평소 티비나 유튜브에서 광고를 하던 영화 CF를 보고 영화를 보러 간다면 우울한감을 어느 정도 떨쳐 낼 수 있을거에요.  주변에 지인, 친구, 아이들과 자주 갈 수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정말 간편하고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울산 성남 롯데시네마로 울산 영화관의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울산 성남 롯데시네마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되도록 하세요~!

울산 성남 롯데시네마 정보

울산 광역시 중구 성남동에 위치하고 있는 울산 롯데시네마는 근교에 성남동 젊음의 거리, 청춘 고복수길, 성남 프라자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123좌석에 총 상영관은 7상영관이 있는 중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중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5천원까지 차이나는 영화관람료의 경우, 울산 성남 롯데시네마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울산 중구 성남동 256-24 리버플레이스 10층

 

울산성남 롯데시네마 교통 정보


울산성남 영화관으로 가는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노선이 있고 가까운 정류장으로는 강변도로가 있습니다.  주차이용 정보는 강변 공영주차장은 제휴주차장이 아니여서 순전히 고객이 다 부담 해야 합니다. 롯데시내마 영화관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게 되면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3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3시간이 넘어가면 10분당 300원씩 추가요금이 부담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울산성남 롯데시네마 티켓 예매
울산성남 롯데시네마 이벤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