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원주 롯데시네마 무실점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10. 30.

하염없이 비가내리는 날 약간 우울해질 수도 있는데요. 이런 때 일 수록 평소 티비나 유튜브에서 광고를 하던 영화 CF를 보고 영화를 보러 간다면 우울한감을 어느 정도 떨쳐 낼 수 있을거에요.  주변에 지인, 친구, 아이들과 자주 갈 수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정말 간편하고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원주무실점 롯데시네마로 원주 무실점 영화관의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주무실점 롯데시네마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되도록 하세요~!

원주 무실점 롯데시네마 정보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에 위치하고 있는 원주 무실점 롯데시네바는 근교에 메인 스퀘어, 노 브랜드, 영산 불가마 사우나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496좌석에 총 상영관은 5상영관이 있는 소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소규모의 영화관이긴 하지만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5천원까지 차이나는 영화관람료의 경우, 원주 롯데시네마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8.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9.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주소

  • 강원 원주시 무실동 1857-10 시네시티타워9층

 

원주 롯데시네마 무실점 교통 정보


원주 롯데시네마로 가는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노선이 있고 가까운 정류장으로는 무실 주공 8차 아파트가 있습니다. 일반 버스 노선은 5, 6, 5-2, 13, 7, 90번이 있습니다.  주차이용 정보는 롯데시네마 건물 지하 1~3층 주차장을 이용 하시면 되고 당일 영화를 관람 하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10분이 초과되면 500원씩 추가정산 되게 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원주 무실점 롯데시네마 티켓 예매
원주 무실점 롯데시네마 이벤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