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서귀포 이마트 휴무일

by 산톨 2019. 10. 12.

장보러 가는 날 근처의 서귀포 이마트를 가면 굉장히 편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을텐데요. 그렇지만 의도치 않게 쉬는 날이랑 이마트 휴일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괜스레 헛걸음을 할 수도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귀찮더라고 항상 서귀포 이마트에 가실 때는 항상 휴무일을 확인 해보시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대형마트들이 쉬는 날은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휴무일을 모르고 있다면 낭패를 보실 수도 있어요.

서귀포 이마트

날씨가 더울 때는 이마트에서 장 보는 것도 선선하기 때문에 이마트에 자주 들르는 편인데요. 매장에 들러 살 것도 사고, 웬만하면 1-2주에 한번 정도는 들러서 많은 물품들을 사다놓곤 합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는 서귀포 이마트는 근교에 닥 종이 인형 박물관, 제주은행 등이 있습니다. 깜빡 하실 수도 있지만 이마트에 가시기전에는 꼭 할인 카드나 적립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카드를 꼭 챙겨 가셔야해요. 조금씩 적립이 되더라도 결국에는, 잔돈이 필요할 때나 땡전 한푼 없을 때는 요긴하게 쓰일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간혹 집에서 인터넷으로 쇼핑을 하는 분들도 있으신데 휴무일에 주문하게 되면 늦게 배송 받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주문 하실 때도 휴무일을 알아보시는 것은 중요합니다.

영업시간

휴무일을 알아두는 것도 중요하지만 영업시간 이외에 방문하게 되도 헛걸음하기 마련이니 영업시간도 같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귀포 이마트의 영업시간은

 

  • 10:00 ~ 23:00시로

10월에는 11일과 26일 토요일 휴무가 있습니다.

 

문화센터 : 064 -797- 1250

대표전화 : 064- 797 - 1234

 

주소 & 교통 정보 & 주차장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841-2

버스 정류장

 

  • 서귀포 이마트점과 가까운 버스 정류장과 노선은

600번 제주 월드컵 경기장, 제주 월드컵 경기장 서귀포 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서귀포시 이마트는 크린에이드와 하나투어, 안경, 이가지 헤어등 생활전반에 필요한 시설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또한 디지털 월드, 키즈파크, 홈퍼니싱, 뷰티 헬스 상품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고 480대 주차 할 수 있는 주차 공간과 2.400평 규모의 매장입니다.

 

휴무일

이마트의 휴무일은 매달 업데이트되고 갱신 되는데요 자세한 휴무일을 보실 분이라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서귀포 이마트 휴무일

 

 

오늘은  서귀포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장 보러 갈 때 한번에 많이 사오기 보다는 자주 가는 것이 좋다고 티비에서 들은적이 있어요. 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워낙 귀찮아 하는 성격이라 한번에 야채, 고기, 정육, 맥주 제품들을 많이 사오기도 하는데요 심하면 2~3주치를 한번에 사오기도 합니다. 우리 모두 부지런 해 지도록 노력 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