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광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10. 7.

영화관은 데이트하기에는 좋지만 약간 복잡하기도 하고 자동차를 가지고 가기 힘든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지만 요즘에는 주차장을 겸비하고 있는 영화관들이 많아서 찾아가기 더욱 수월해진것 같습니다.  주변에 지인, 친구, 아이들과 자주 갈 수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정말 간편하고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광주 메가박스로 광주 메가박스의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광주 메가박스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되도록 하세요~!

광주 메가박스 정보

광주 광역시 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광주 메가박스는 근교에 호남동 성당, 파레스 관광호텔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646좌석에 총 상영관은 9상영관이 있는 소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소규모의 영화관이긴 하지만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5천원까지 차이나는 영화관람료의 경우, 광주 메가박스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6.000 일반 : 10.000 새벽 : 8.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9.000 새벽 : 10.000

 

 

 

주소

  • 광주 광산구 우산동 1587-1

광주 메가박스 충장로점은 현재 문을 닫았기 때문에 광주 하남 메가박스로 안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하남 메가박스 교통 정보


광주 메가박스로 가는 버스 노선은 일지선, 마을 간선 버스가 있고 주차이용 정보는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입차시간을 기준으로 4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고 4시간 이후 부터는 10분당 3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 됩니다.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인근의 농협에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광주 메가박스 티켓 예매
광주 메가박스 할인카드 정보
메가박스 이벤트 정보

광주 가볼만한 곳

  • 광주 패밀리 랜드, 무등산 관광리프트

친구나 지인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으로 무등산 관광 리프트가 있는데요 근처에 맛있는 음식집도 많으니 술 한잔 곁들이기에 좋습니다. 아이와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광주 패밀리에 방문하셔서 온화한 분위기에서 산책을 즐기시는 것도 좋은 여가시간 보내기가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