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눈썹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0. 2.

최근에는 눈썹문신을 하는 분들도 많고 눈썹이 없으면 이상하다고 느낄 만큼 눈썹은 인상을 좌우하는데 많은 비중이 있는 부분입니다. 얼굴 전체의 분위기를 내는 부분이기 대문인데요 이처럼 눈썹을 중요하기 때문에 꿈에서도 중요한 일을 뜻하거나, 재물 부와 같은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눈썹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더욱 자세한 꿈해몽이나 해석은 꿈풀이를 참고 해주세요!

흉터가 눈썹 중간에 있는 꿈

눈썹에 흉터가 있는 것은 중요한 것을 상징하는 것에 방해가 되는 요소가 많다고 해석 될 수 있는데요 하고 있는 일 마다 잘 풀리지 않고 특히나 자매, 형제간에 안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눈썹이 하얘지는 꿈

힘든일을 겪으면 눈썹이 희게 된다는 속담도 있듯이, 앞으로 해야 할 일에 주위 사람이나 친구들의 영향으로 해야 할 일을 제대로 하지 못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눈썹이 토막나 있는 꿈

눈썹이 반으로 끊어져 있는 꿈을 보았다면 형제나 부모간의 인연이 약하며 고독하게 지낼 것이란걸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화나 별거, 불운 등이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의 눈썹이 마구 자라는 꿈

자신의 눈썹이  신선의 눈썹이나 산신령의 눈썹처럼 마구 자라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앞으로 있는 자신의 날이 빛날 것이라는걸 암시해주는데요 앞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어 성공할 수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눈섭 숱이 적어 보이는 꿈

살갗이 매끄럽게 보이며 눈썹 숱이 적어보이는 것은 자손이 번성하게 되면 집이 평온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재물운도 괜찮은편이라 많은 재물을 얻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명예, 출세,  경사의 의미를 지닌꿈입니다.

 

윤기 있는 눈썹

눈썹이 위로 가지런히 나 있거나 윤기 있는 눈썹을 꿈에서 보았다면 연구성과가 더욱 좋아지며 아이디어가 많아질 것을 의미하는데요. 친인척과 형제간 사이의 우애가 좋아지고 대인관계에 있어 많은 이득을 취할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눈썹이 빠지는 꿈

자신의 눈썹이 빠지는 것은 흉몽인데요 가족의 신변이나 자신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명예를 깎아먹을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남에게 나쁜소리나 원망을 들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눈썹으로 칭찬 듣는 꿈

잘생긴 눈썹으로 인해 칭찬을 듣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지배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지고 자신 보다 상급자인 사람을 만나 칭찬이나 인정을 받게 될 것이란 꿈입니다. 잘생긴 눈썹으로 인해 칭찬 받았다면 따르는 사람이 많아지거나 자신의 지위가 높아질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눈썹에 깃털이나 흰털이난 꿈

자신이 관심 있어 하는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거나 중심적인 인물이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금전적으로 부유 해지거나, 장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