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땀 나는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0. 2.

보통 운동을 하거나 무서운 영상물을 보았을 때, 더울 때 땀이 나곤하는데요 운동한 후에 땀이나면 상쾌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약간 찝찝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땀이 의미하는 것은 시기, 긴장, 고통, 스트레스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땀이 나게 되면 기력이나 체력이 약해지기 시작해서, 꿈에서 땀을 흘리는 것은 그렇게 좋은 꿈으로 해석되진 않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땀 나는 꿈인데요. 더욱 자세한 해몽이나 다양한 꿈해석을 원하시는 분은 꿈풀이를 이용 해주세요.

옷에 땀이 벤 꿈

땀이 옷에 벤꿈을 꾸었다면 그 만큼 정력이나 기력, 체력이 많이 고갈된 상태인 것을 나타내주는 심리몽입니다. 말 그대로 병에 걸려 몸이 악화된 상황이거나 몸이 아파질 수도 있으며 경제적으로도 고립 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이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행동을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땀나며 언덕길을 올라가는 굼

언덕길을 가파르게 오르며 땀이 나는 꿈은 초반엔 비루 했지만 시간이 경과되면서 지금 하고 있는 일이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의미로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더욱 집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원하게 땀이나는 꿈

시원하게 땀이난다는 것은 땀을 흘리며 시원한 감정을 느낀다는 것인데요 꿈에서 이런 상황을 보게 되었다면 몸이 안좋았던 시기를 벗어나게 되어 왕성한 기력과 체력을 가지게 될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의 거래가 잘 트이는 등 타인의 도움으로 좋은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약간 기대를 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진땀이 나는 꿈

온몸에서 진땀이 흘러내리는 꿈은 자신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불행한 일이 곧 들이닥칠거라는 것을 예견해 주는 예지몽인데요. 특히나 대인관계에서 나쁜일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땀이 많이나는 꿈

몸에서 땀이 많이나는 것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진해오디지 않고 답답하며 일이 가로막혀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꿈에서도 땀을 많이 흘리고 잠에서 깨어났는데도 땀이 많은 상황이라면 건강이 악화되거나 질병이 걸릴 숟 있음으로 평소 보다 더욱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땀이 나서 답답한 꿈

땀이 너무 많이나서 답답해 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상태를 나타내주는 상태몽인데요. 병에 걸리게 될 수도 있고 현재 면역력이 많이 약해져 있다는 것을 반증해주는 꿈이기도 합니다. 쉽게 흥분하거나 긴장할 수 있는 상태이니 다른사람에게 피해가지 않도록 여유를 가지시는 것이 좋습니다.

 

식은땀이 나고 얼굴이 붉은 꿈

붉은 얼굴에 식은땀이 많이 나는 꿈은 현재 욕심 때문에 몸이 약해져 있는 상태로 몸상태가 악화되어서 목표를 이루기 힘든 상황이 올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건강이 악화되거나 병에 걸릴 수도 있으니 건강관리에 더욱 주의를 요하는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