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머리카락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0. 2.

남자라면 누구나 30대에 접어들면서 머리카락에 대한 관심이 많은거에요. 외모와 첫인상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머리카락은 유전적인 문제로 30대를 기점으로 많이 빠지곤하는데요. 이런 머리카락은 꿈에 나타나게 되면 자신감이나, 소원 만족도 성취, 불쾌, 호쾌 등의 자신의 심리상태를 나타내곤 합니다. 오늘은 머리카락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더욱 자세한 꿈해몽이나, 다양한 종류의 꿈해석을 원하시는 분은 꿈풀이를 참고해주세요.

머리카락이 풍성해서 얼굴을 가리는 꿈

머리카락이 많이 자라게 되어 얼굴을 가리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일을 함에 있어 맥이 빠지게 되고 힘이 들게 되며 자신이 잘못한 것이 없는데도 자신의 신분이나 위치를 숨겨야 하는 상황이 생길지 모르는 꿈입니다.

 

남편이 대머리가 되는 꿈

남편의 머리카락이 계속 빠지기 시작해 꿈에서 대머리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남편의 건강이나 심리적상태가 안 좋은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이러한 나쁘일들로 인해 신경쓸 것들이 많아지고 우환이 찾아올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헝클어진 꿈

꿈에서 머리카락이 헝클어져서 속상해진 꿈을 꾸게 되었다면 친구자 동료, 주변 사람들로 인해서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몽인데요 자신이 지금 주위 사람들에게 만족하지 못 하고 무엇을 해야 될 지 모를 정도로 혼란스러운 상황으로 조금더 여유 있고 천천히 대인관계를 개선 해 나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는 꿈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는 꿈을 꿈에서 보았다면 누군가 위험한 처지에 놓이게 되서 자신을 찾아오게 되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하얀머리가 되는 꿈을 보는 것은 간단히 말해 주변의 사람이 불행하게 되고 그것을 목격하게 될 것이란걸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머리카락 깎는 꿈

머리카락을 강제로 깎이게 되었다면 자신이 의지하거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불행이 닥칠거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하지만 자신이 꾸미기 위해서 머리카락을 깎는 꿈이었다면 소원이 이루어지는 등의 좋은 꿈입니다.

 

가발 쓰는 꿈

가발을 쓰는 것은 자신의 본 모습을 감추기 위한 것인데요 꿈에서 가발을 쓰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본인을 포함해 다른 사람이 본인의 본 모습을 감추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대인관계에 있어 주의하시는 것이 현명한 판단입니다.

 

머리카락을 정리하는 꿈

자신의 머리카락을 가다듬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그 동안 자신을 방해하던 것들이 점차 없어지기 시작해 좋은 일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빳빳한 꿈

머리카락이 빗어지지 않을 정도로 빳빳한 굼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마음이 굳어 있고 생각방식이 멈춰져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이런 태도로 인해 다른사람과 대인관계를 갖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마음을 온전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