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침대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0. 2.

집에서 잘 나가지 않는 집돌이나 집순이 같은 경우 가장 중요한 가구인 침대는, 잠자는 시간 까지 더하게 된다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라 할 수 있는데요. 보통 결혼 생활이나 생활 기반을 나타내기도 하고 상황에 따라서는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도 있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오늘은 침대에 대한 꿈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더욱 자세한 해몽이나 다양한 꿈을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꿈풀이를 참고 해주세요!

침대 다리가 부서지는 꿈

침대 다리가 부서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생활하고 있는 기반이나 기둥이 흔들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앞으로의 생활이 어려워 질 수도 있고 결혼을 하신 분이라면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충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꿈

집에 있는 침대가 아닌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상황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업무량이 많아져 고통 받을 수 있고 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어 괴로워지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침대시트를 갈아주는 꿈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침대시트를 갈아주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침대시트를 갈아준 사람이 곧 병원에 입원하게 되거나 큰병에 걸릴 것을 암시 해주는 꿈인데요. 질병이나 사고를 주의하라고 지인에게 미리 알려주는 센스가 필요한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내 침대에서 자는 꿈

미혼자가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새로운 만남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이 꿈을 꾸고 만난 사람과 결혼하게 될 가능성이 높고, 잠을 자고 있던 침대가 산지 얼마 되지 않은 침대 였다면 곧 결혼에 골인하게 될 것을 의미해주는 꿈입니다.

 

곤충이나 동물이 올라오는 꿈

자신이 자고 있는 침대에 곤충이나 동물이 올라오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자신이 하기 어려운 일이나 게을러서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이고 물질적으로 경제적으로 강제적으로 도와주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침대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

침대에 앉아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로 누군가를 기다리게 될 상황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이런일이 생기지 않는다면 하고 있는 일이 늦어지거나 지연 될 것을 암시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