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반지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0. 1.

반지는 사람에게 가장 친숙하고 익숙한 악세사리로 그 역사가 굉장히 깊은편인데요 보통 그냥 반지를 착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때에 따라서는 많은 의미를 가지기도 합니다. 이런 반지는 꿈에서 보게 된다면 여러 의미를 가지게 되는데요 자매나 형재, 금전을 상징하기도 하고 예지몽으로 해석될 때는 이별, 결혼, 죽음을 상징 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반지에 대한 꿈 해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더욱 자세한 꿈해몽이나 다양한 종류의 꿈 해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꿈풀이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붉은 산호반지를 받는 꿈

꿈속에서 노이느로 부터 붉은 산호 반지를 받는 꿈은, 자신이 앓고 있는 병이 곧 낫을거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생각지도 못 했던 곳에서 재물운이 트이게 되어 돈이나 재물 물품 등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반지가 빛나는 꿈

할아버지가 돌연 출현해서 반지를 끼워주었는데 반지에서 빛이나는 꿈은 주로 태몽으로 해석되는데 건강한 남자아이를 출산하게 될것이며 장차 아이가 크게 되면서 사회에 공헌 할 수 있는 훌륭한 아이로 자란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지가 안끼워지는 꿈

손가락의 사이즈와 반지의 사이즈가 맞지 않아 반지를 끼우는데 애 쓰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연애 관계에 있어 안 좋은 일이 생길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이미 결혼한 사람이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불만이나 장애 등으로 인해서 부부사이가 안 좋아질 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

반지를 현실에서 잃어버리는 것도 끔찍한 일인데 꿈에서 반지를 잃어버리게 되었다면 현실과 마찬가지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지는 꿈입니다. 사업이 망하게 되거나 자신에게 실망할 만한 일이 생기거나 결혼을 하신 분이라면 배우자와 이별이나 사별을 할 수 있고 연인인 사람이라면 애인과 헤어질 수도 있는 꿈입니다.

 

 

 

할아버지가 반지를 끼워주는 꿈

할아버지가 꿈속에서 나타나 손에 반지를 끼워주는 꿈을 꾸었다면 아들을 낳을 태몽으로 해석 할 수 있는데요 아이가 장차 크게 되어 훌륭한 인물이 될것이란걸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부부가 패물을 나누는 꿈

부부끼리 패물을 나누는꿈을 꾸었다면 흉몽으로 생각 할 수 있는데요 생각하지도 못 했던 일로 부부가 다투는 일이 생기거나 집에 나쁜일이 생길 것이라는걸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잠시 떨어져 살 수도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할것입니다.

 

금반지를 사는 꿈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 금반지를 사는꿈을 보았다면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게 되거나 결혼이 진행될 것이란 걸 암시해주는 꿈이고 결혼을 이미 한 사람이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건강한 아이를 갖게 되는걸 나타내주는 태몽입니다. 금반지를 끼고 좋아 했다면 자신과 잘 맞는 배우자를 찾는것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