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바다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10. 1.

지난 밤 편안하게 주무셨나요? 자신이 바다에서 무엇을 하는지 어떤 상황을 겪었는지 기억나시는 분이라면 이 꿈이 어떤 꿈을 의미하는지 굉장히 궁금해 하실텐데요. 보통 바다가 상징하는 것은 자신의 미래와 인생, 출산과 임신, 과거에 대한 회고 등을 의미하는데요 더욱 자세한 꿈해몽이나 다양한 상황에 대한 꿈해석을 보고 싶은 분은 꿈풀이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소변이 바다가 되는 꿈

자신이 한 소변 때문에 근처가 큰 바다로 변하게 되는 것은 자신의 세력이 커짐을 의미하고, 그로 인해서 자신이 시장을 좌우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바다가 잔잔한 꿈

호수처럼 바다가 잔잔한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의 심리 상태를 나타내주는 심리몽인데요 이전 보다 평온하고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반증해주는 꿈으로 누리고 있고, 순조로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꿈입니다.

 

기계로 바닷물을 퍼내는 꿈

바닷물을 꿈속에서 기계로 퍼올렸다면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서 재물이 왕창 들어올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ㄲ ㅜㅁ인데요. 자신이 크리에이터거나, 연구자의 직업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계속해서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될 꿈입니다. 

 

바다에 빠진 돼지를 구하는 꿈

돼지를 구하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직장이나 사업에서 많은 부화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살아 있는 돼지를 건져 내었다면 건강한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바다가 번쩍 거리는 꿈

바다가 반짝 거리는 것을 꿈에서 목격하였다면 행운과 성공이 있을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성공 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넘치는 꿈

바닷물이 넘치게 되어 육지 까지 범람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인생에서 좋은일이 많이 생길 거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누가 생각해도 기발한 일을 해낼 거라는 꿈이며, 이 일로 인해서 많은 부를 쌓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계곡과 바다를 넘는 꿈

이런 꿈을 꾸신 분이라면 조만간 국내를 벗어날 일이 생기거나 해외로 이사 가야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렇지 않다면 자신이 업무하고 있는 분야가 바뀌게 되거나 이직을 하게 되는 경우도 생기실 수 있고 안될거라 생각 했던 일이 술술 풀리게 되는 상황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눈물로 바다와 강이 만들어지는 꿈

바다나 강이 자신의 눈물로 인해 만들어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해석 할 수 있는데요 잘 안되고 막혀있던 일이 풀리게 되는 것을 나타내고 문예나, 수도, 돈, 재물, 기원, 횡재 등의 의미를 담고 있으니 조만간 좋은 일을 기대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바다에서 해가 뜨는걸 보는 꿈

집에서 해가 떠오르거나 바다에서 해가 떠오르는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인데요. 친한 친척이나 가족에게 경조사가 생길 수도 있고, 자손이 번성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