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봉투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9.

점차 시대가 바뀌게 되면서 봉투는 많이 쓰이지 않게 되었지만 이전에는 봉투가 많은 역할을 했었죠. 여자친구, 남자친구, 부모님에게 선물을 드릴 때도 봉투에 드렸던 설레임을 아시는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봉투가 꿈에 나오는 것은 대부분 좋은 의미를 지니긴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흉몽으로 해석 될 수도 있습니다. 봉투 꿈에서 제일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은 색깔인데요 검은 봉투, 흰봉투, 노랑 봉투 등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지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봉투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나 다른 꿈을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꿈풀이를 참고해주세요!

검은 봉투를 받는 꿈

비보를 받거나 부고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관재나 소송, 해직이나 사고, 우환이 있을 수 있음으로 평소 보다 더욱 조심히 행동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루, 병, 봉투를 막는 꿈

병이나 자루 봉투등의 입구를 막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지금 해야 하는 일이 보류 상태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렇게 막혀 있는 물건들을 꿈에서 보았다면 사용할 방법이 없는 목돈이 있는 것으로 마음을 급하게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아직 잘 활용 되지는 못 하고 있지만 언젠가 빛을 발할 날이 있으니 조급하게 재물을 소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관공서 봉투

관공서에서 보낸 봉투를 꿈에서 받았다면 간단히 흉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우환이나 손재, 불상사와 같은 일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고 심한 경우에는 파혼이나 파산 등의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 보다 행동을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봉투에 파란 도장

파란 도장이 봉투에 찍혀 있는 모습을 본 사람이라면 돈이 들어 올 것이란걸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이전에는 봉투로 누군가가 현금을 주는 방식의 꿈이었지만 요즘엔 계좌이체로 생각지 못한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봉인 하는 꿈

편지를 봉인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리지 않을것을 의미하는데요 자영업이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항상 주의해야하는 꿈입니다.

 

 

주소가 희미한 꿈

편지 봉투에 발신자 주소가 희미하게 보이는 꿈은 현재 자신과 가까운 사람 중 주소가 바뀔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봉투에 돈이 들어있는 꿈

직장상사로 부터 봉투를 받게 되었는데 그 봉투안에 돈이 들어 있는 꿈은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더라도 기분 좋은 꿈인데요. 돈이 들어있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이직이나 승진을 의미하고 거래처와 거래를 하고 있는 분이라면 거래가 성공적으로 성사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배나 직장 상사로 부터 좋은 소식을 받게 되거나 자신 보다 윗 계급 사람들의 도움으로 출세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