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소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9.

깊은 눈꺼풀과 속눈썹이긴 소는 외모도 온순하고 성격도 참 순둥순둥한데요 그렇지만 사람들과 같이 생활하기 시작하면서 죽을 때 까지 일만하는 부지런함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살아서는 열심히 일을 하다가 죽어서는 사람을 위해 자신의 고기 까지 내주니깐 말이죠. 오늘 알아볼 내용은 소 꿈해몽인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나 다른 꿈해몽을 보실 분이라면 꿈풀이를 참고해주세요!

소가 쓰러지는 꿈

소를 몰고가거나 타고 가고 있는데 갑자기 소가 쓰러지게 된다면 흉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자신이 속해있는 모임이나 단체, 사업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충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를 사는 꿈

소를 사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길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어떠한 변화를 의미하는데 새로운 가족이 집에 들어오거나 사업이나 직업 등을 바꾸게 될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소가 싸우는 꿈

꿈에서 소가 싸우는 꿈을 보았다면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조만간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남들이 싸우는 것을 보는 일이 생겨 싸움을 구경 하다가 봉변을 당하실 수도 있습니다.

 

소가 밭을 가는 꿈

요즘에는 도시에서 생활 하는 분들이 많아서 보기 힘든 광경이긴 하지만 꿈속에서 소가 밭을 갈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길몽으로 해석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만든 물건이 인정을 받게 되거나 사업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사업이 더욱 번창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를 키우는 꿈

소를 키우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으로 해석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맡은 일이 잘 성사되게 되어 재물을 가져 올 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소가 힘들어 하는 꿈

소가 힘들어하는 것을 꿈에서 목격하게 된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 중에서 자신의 힘이나 역량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맡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로 인해서 많은 고생을 할 수 있고 문제가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소가 집을 나가는 꿈

소는 꿈에 나오게 되면 재산을 의미하는데요 재산이 집에서 빠져나간다는 의미로 해석 할 수 있고 경제적으로 위기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배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행동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재산과 행복을 의미하는 소가 집안으로 들어오게 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좋은일이나 경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비단 한 마리의 소가 집에 들어오는 것 보다는 여러마리가 한번에 집으로 돌아오는 꿈이 더욱 좋습니다.

 

 

소가 달리는 꿈

소를 타고 걷는 꿈을 꾸고 있는데 소가 신나게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되어 좋은 성과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순조롭게 소가 잘 움직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돕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권력을 얻게 되거나 사업을 넓히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소뿔에서 피나는 꿈

피를 꿈에서 보게 되었다면 재물운이 올라가고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직장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