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노래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8.

날씨가 점차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는 따뜻한 발라드송을 듣거나 팝송을 들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름의 여가시간 보내기가 될텐데요. 꿈해석학에서 노래가 가지는 의미는 자신을 뽐 내고 싶어하는 심리 형태를 지니고 있어 심리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서 노래를 부르는 행동은 과연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꿈해몽 풀이나 다른 종류의 해몽을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꿈풀이를 참고 해주세요!

혼자 무대에서 노래 하는 꿈

꿈에서 홀로 무대에선 후 공연을 잘 마친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혼자 충분히 잘 지낼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자립심이 강해서 혼자 열심히 일을 해도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상 타는 꿈

꿈에서 노래를 잘 부르게 되어 꿈에서 상을 받거나 1등을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본인이 갈고 닦았던 노력이 빛을 볼 기회가 생길 수 있고 자신이 목표 하고자 했던 일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 해 주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더욱 집중하시는 것이 좋아요.

 

가수가 노래 부르는 꿈

유명한 가수가 꿈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으로 해석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방해나 장애물 없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이를 통해 하는 일에 대해 좋은 결과가 생길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노래하는 꿈

자신이 내뱉은 말을 통해  타인이나 다른 사람이 나쁘게 생각하게 되어 자신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평소 보다 말을 조심해서 하시는 것이 좋을거에요.

 

혼자 춤추고 노래하는 꿈

자신의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자신의 그릇된 행동으로 인해서 다른 사람에게 질타를 받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내가 가수가 되는 꿈

본인이 직접 가수가 되어 노래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직장이나 학교에서 자신이 리더쉽을 발휘할 만한 상황이 생길 가능성이 있는 꿈으로, 리더쉽을 발휘하게 되면 일이 잘 풀릴것이라는 길몽입니다.

 

함께 노래하는 꿈

다른 사람들과 합창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상황이 생기거나 의지할 만한 상황이 생길것을 암시하는데요. 같이 협심을 하더라도 결과는 아무도 모르니 더욱 진중하게 일을 진행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울며 노래하는 꿈

생각지 못 했던 곳에서 소식이나 정보 등이 들려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로 인해서 다른 사람에게 동정을 받거나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노래하며 기분 좋은 꿈

권력, 이득, 권세, 명예 등이 생길 꿈으로 다른 사람에게 칭찬 받을만한 일이 생길것을 암시해주는 꿈이며, 앞서 말한 4가지 중 무언가 하나는 얻을것이란걸 나타내주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