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돼지 꿈풀이

by 산톨 2019. 9. 25.

정초에 돼지꿈을 꾸게 되면 일년 내내 행운이 들어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돼지꿈은 다산, 탐욕, 돈, 재물, 부자 등을 의미하는데요 결혼 초에 돼지꿈을 꾸게 되면 금술 좋게 평생을 간다는 말도 있습니다. 보통 돼지꿈을 꾸게 되면 돈이 들어오겠구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반대로 탐욕을 상징을 하기도 해서 재물이 빠져나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돼지 꿈해몽으로 더욱 자세한 해몽이나 다양한 종류의 꿈을 보고싶은 분이라면 꿈풀이를 참고해주세요!

돼지가 교미하는 꿈

여러 마리의 돼지가 교미하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회사가 만들어지거나 경조사에서 축의금이나 조의금이 많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돼지가 문을 부수고 도망가는 꿈

돼지가 나가게 된다는 것은 흉몽인데요. 사업의 부진을 겪을 수 있고 이권 다툼이나 재물 다툼에서 크게 질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돼지는 나가기 보다는 집으로 들어와야 좋은 의미를 가지고 돼지가 집에서 나갔다는 것은 파탄이나, 장애 등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돼지가 새끼 낳는 꿈을 꿈에서 보게 되었다면 큰 행운과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과 돈이 산더미 만큼 굴러들어오며 운이 풀려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돼지가 문을 부수고 나가는 꿈과는 반대로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게 되는 것은 길몽인데요. 주변 지인이나 가족 등의 도움으로 사업이 원활하게 돌아가기 시작해서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에게 상처받는 꿈

돼지에게 물려서 상처가 나거나 피를 보게 되는 꿈은 현재 누군가가 본인의 자산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주변의 권모술수나, 사탕발림을 조심해야 합니다.

 

돼지가 사람으로 변신하는 꿈

겉과 속이 다른 상대방의 모습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대인관계를 철저히 해야하며 실수로 다른사람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평소보다 재물관리에 신경을 쓰셔야합니다.

 

돼지가 졸졸 따라오는 꿈

꿈에서 돼지가 졸졸 따라오는 것을 보게 되었다면 길몽인데요 현재 자신이 준비하고 있는 시험에서 합격하거나 직장에 취업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미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승진을 하거나 성공 가도를 달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니 조금은 기대하셔도 괜찮습니다.

 

제사상의 돼지머리

돼지머리를 보는꿈은 타인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꿈으로 볼 수 있는데요 타인으로 부터 경제적으로 큰 도움을 받거나 보답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돼지가 길을 막는 꿈

아주 좋은 길몽으로 복권을 사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성공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돼지와 키스하는 꿈

약간 끔찍하기도 하지만 이런 굼을 꾸었다면 길몽인데요. 시험에 응시하는 족족 합격하게 되어 당선이나 승진, 입학, 각종 학위 취득, 합방, 낙찰, 성공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달에 돼지를 타고 가는 꿈

소설속에 나올법한 꿈이지만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소원을 성취하게 되고 사업에 도움이 될만한 새로운 정보를 발견하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많은 재물을 끌어들일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