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개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4.

옛날이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다양한 꿈을 꾸기 때문에 꿈해몽에 대한 것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관심사중 하나입니다. 무의식에 빠지게 되어 이성적이지 않을 때 나타나는 꿈은 앞으로의 일을 예지 해주기도 하고 자신의 심리 상태를 대변해주기도 하는데요. 따라서 꿈해몽을 바르게 해몽하는 것은 나름 재밌는일이에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개 꿈해몽 풀이인데요. 더욱 자세한 꿈해몽이나 다양한 종류의 꿈을 보고싶은 분이라면 꿈해몽 풀이를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강아지가 따라오는 꿈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점차 풀리게 되고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개가 달을 보고 짖는 꿈

집에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해주고 먼곳에 사는 귀한 지인이 찾아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결혼한 부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쁜 여자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품에 안기는 꿈

꿈속에서 강아지가 품에 안긴다면 보통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태몽이 아니라면 행운이 들어오는 것을 상징하니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작은 개가 따라오는 꿈

작은 개가 따라오거나 쫓아오는 상황을 꿈에서 보았다면 태몽인데요. 귀인이 놀러와 자신이 활력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강아기가 날아다니는 꿈

강아지가 날아다니거나 건물 위를 오르게 되는 굼을 꾸었다면 관직에 등용 되거나 출세를 하게 될 꿈인데요 당선, 취직, 합격, 승리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백구가 집으로 오는 꿈

백구는 꿈을 해석 할 때 귀인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당신을 돕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많은 도움을 주어 일을 성공적으로 해나갈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다리를 무는 꿈

외출, 출장, 여행 등을 갈 계획이 있었으나 뭔가 문제가 생겨 못 가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다른사람의 일에 오지랖을 부리다가 자신이 욕을 먹을 수 있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며 예상치 못 했던 문제가 생겨서 많은 손해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강아지가 물건을 물어오는 꿈

강아지가 물건을 물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복권에 당첨되거나 투자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으니 금전에 대한 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가 싸우는 꿈

꿈에서 강아지들끼리 싸우는 모습을 보았다면 현실에서 다툼이나 언쟁이 생겨 피곤한 일이 생길것을 암시해주는데요. 남을 비방하거나 자신을 비방하는 사람과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행동이나 말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를 쓰다듬고 안는 꿈

후배나, 자신 보다 계급이 낮은 사람으로 인해서 자신에게 피해가 올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지인이나 가까운 친척이 화를 당하게 될 수 있고 이러한 일로 인해 본인도 피해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새끼 낳는 개를 보는 꿈

개가 새끼를 낳는 장면을 목격하셨다면 길몽인데요.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행운을 거머쥐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이 우러러 볼만한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좋은일이 생길 수 있으니 약간 기대 해보시는 것도 좋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