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쌀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4.

아시아에서 주식으로 먹는 쌀은 사람의 인새엥서 빼 놓을 수 없는 중요한 곡물인데요. 비단 아시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35% 정도가 주식으로 쌀을 먹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쌀이 꿈에 나오게 된다면 어떤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쌀 꿈해몽 풀이로 더욱 더 자세한 풀이나 다양한 꿈종류를 보고 싶으시다면 꿈해몽 풀이를 참고 해주세요!

쌀 꿈

쌀이 나오는 꿈은 작품이나 성과 일을 상징적으로 지칭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흉몽과 길몽으로 나뉠 수 있는데요 어제 무슨 꿈을 꾸었는지 기억해 보면서 꿈해몽을 보도록 합시다. 

 

쌀더미에 앉는 꿈

출세를 의미하는 꿈으로 공무직이나 좋은 직장에 채용되거나 직장인인 경우라면 승진가도를 달리실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꿈에만 너무 의존하지 말고 평소 보다 더욱 노력하는 성실한 자세가 요구됩니다.

 

쌀에 파묻히는 꿈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재물운을 얻게 되는 경우 이런 꿈을 꾸게 되는데요 우연찮게 큰돈을 만질 기회가 생길 수 있고 앞으로 금전적으로 이득 보는 일이 많아질 것이라는 꿈입니다.

쌀을 나눠주는 꿈

걱정이나 근심이 없어질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지금까지 잘 되지 않았던 일이 술술 풀리게 되어 성과를 이루거나 목표를 달성하게 되어 많은 이득을 보게 될 것입니다.

 

 

쌀독이 깨지는 꿈

현재 자신의 재물운에 관련해서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은시기가 지나가고 역경과 고난이 잠식 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닏. 이런 꿈을 꾸었다면 금전적인 지출을 최대한 줄여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거에요.

 

쌀이 붙어 터는꿈

자신이 실수한 사소한것으로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쌀이 의미하는 것은 이득이나 재화를 의미하기 때문에 이러한 쌀을 몸에서 털어내는 행위는 지금가지 해오던일이 유야무야 끝나게 되거나 실패를 경험할 수 있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쌀을 사는 꿈

재물이나 금전에 대한 길몽으로 가족이나 근처의 사람, 또는 본인이 큰 돈을 만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 보다 금전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가득한 쌀독

풍요로움을 의미하는 꿈이고 길몽에 속하는데요 쌀독에 쌀이 가득차 있는걸 보신 분이라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대해 인정받을 일이 생기고 그토록 바래왔던 성과와 성공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생쌀을 먹는 꿈

아직 밥이 다 만들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생쌀을 먹는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앞으로 진전되지 않을 것을 의미해주는 꿈인데요 완전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끝내지 못한 상태에서 일이 자신의 의도와 달리 끝나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을 씻고 밥을 만드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결과가 좋지 못한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만일 꿈에서 쌀을 씻었음에도 불구하고 쌀이 더러운 상태로 남아 있었다면 더욱 더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쌀에대한 꿈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꿈은 어디까지나 꿈일뿐 절대적인 값이나 상황을 명시해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재물에 관련된 흉몽을 꾸었더라도 크게 상심하실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