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벌레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3.

꿈에서 벌레가 많이 나왔다고 한다면 물론 곤충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별 상관 없겠지만 벌레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기겁을 하고 기억에 오래남을텐데요. 보통 벌레가 나오는꿈은 그렇게 상쾌한 느낌만은 아닙니다. 벌레가 나오는 꿈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까요? 더욱 자세한 꿈 해몽과 많은 종류의 꿈을 확인 해 보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꿈해몽 풀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몸에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소름끼치는 상황이기는 하지만, 꿈을 해석 해 보자면 나쁜 의미가 아닌 반대로 길몽에 속하는 꿈인데요. 현재 처한 고민들과 갈등들이 풀리는 것을 의미하고 자신에게서 나쁜것이 빠져나간다는 의미로 해석 해 볼 수 있습니다. 비록 몸에서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을 꾸었더라도 뜻은 괜찮으니 기분전환 하시기 바라요.

 

벌레가 붙는 꿈

벌레를 계속해서 떨쳐내려고 노력 하더라도 계속해서 벌레들이 몸에 꼬이는 꿈을 꾸셨다면 건강이 악화 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암시몽인데요. 이런 꿈을 꾸신 분이라면 평소 보다 더욱 철저히 건강관리를 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불에 벌레가 나오는 꿈

자는 도중 일어 났는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이불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흉몽인데요. 재물이나 건강 상태 등이 나빠질 수 있고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행동에 주의 하셔야합니다.

 

돈벌레가 나오는 꿈

돈벌레는 주로 주택이나 집으로 들어오게 되는데요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돈벌레가 들어오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앞으로 가정간의 불화가 적어지고 가정이 화목해질것이라는 것을 암시 해 주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바퀴벌레를 목격 하셨다면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평소 괜찮았던 건강상태가 악화 될 수도 있으니 늘상 하던 것 보다 더욱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셔야합니다. 그렇지만 꿈속에서 바퀴벌레를 죽이거나 때려 잡았다면 그것은 길몽이니 안심하셔도 괜찮아요.

 

벌레가 우글 거리는 꿈

벌레들이 우글우글 거리는 것은 상상만 하더라도 몸이 근질근질 거릴것 같고 식욕이 떨어지는데요. 이런 일을 꿈에서 겪게 되었다면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고민중인 일들이 점차 해결되고 힘들고 답답한 일들이 점차 낫아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벌에게 쏘이는 꿈

벌에게 쏘이는 꿈은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좋은꿈은 아닌데요.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를 나타내주는 심리몽으로 질병에 걸릴 수 있거나 체력이 저하되거나, 컨디션이 안 좋은 본인의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벌을 잡는 꿈

꿈에서 벌을 죽이는 꿈을 꾸셨다면 현재 하는 일에 대한 장애물이나 방해물들이 없어지게 될것을 암시 해주는 꿈인데요. 점차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편안하게 일상생활을 진행할 수 있게 되실겁니다. 

 

벌레를 토하는 꿈

이런 상황은 웬만하면 공포영화 아니고선 겪거나 보기도 힘든일인데요. 꿈내용이 끔찍하기는 하지만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입에서 벌레가 나왔다는 것은 마음이 편안해지고 걱정거리들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하니 마음을 놓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벌레 잡는 꿈

벌레를 잡아 죽이는 꿈은 길몽에 속하는데요 해결되지 않았던 고민거리들이나 문젯거리들이 해결되기 시작하고 순조롭게 진행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경쟁중인 사람이 있거나 회사에서 고군분투 중이라면 앞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으니 하고 있는일에 충실히 집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