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맞는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3.

꿈에서 누군가에 맞는꿈을 꾸게되면 기분이 썩 좋지는 않은데요. 이런꿈을 꾸게 되면 일상에서 어떠한 의미를 담고 있는지 더러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보통 다른 사람에게 매 맞는 꿈은 커다란 행운이 들어올 가능성이 있는 꿈인데요.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 될 수 있으니 더욱 자세한 해몽 풀이나 다양한 꿈의 종류를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꿈해몽 풀이를 참고해주세요.

 

여자들끼리 싸우는 꿈

주변에서 구설수에 오를 일이 생기거나 실제적으로 싸움이 있을 경우를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누군가 자신을 시기 질투하여 무슨일을 꾸미고 있을지도 모르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형제간 싸우는 꿈

형제간에 싸우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큰 이익을 보게 될것이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좋은 곳으로의 이직을 겪을 수 있으며 미혼인 경우에는 결혼을 할 수 있는 꿈이고, 가정내의 불화가 많이 사그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로 다른 사람을 패는꿈

현실내에서 감투, 권력, 명예 등을 얻게된다는 꿈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공격해서 제압하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게 되어 소원을 이루게 된다는 길몽인데요. 하지만 다른 사람을 제압하지 못 하고 놓게 되었다면 현실에서 패배나 좌절 같은 쓰라린 경험을 겪을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을 죽이는 꿈

본인이 꿈에서 칼로 사람을 죽이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이행될거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자신의 인생에서 많은 영향을 미치는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재물, 금전, 행운 모두 좋은 꿈이에요.

 

부부싸움 하는 꿈

집안에 나쁜 운이 들어오게 되는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암시몽으로 해석될 수도 있고 뭔가 문제가 생겨서 실제적으로도 다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배에 총을 맞는 꿈

총이 몸에 박히는 것은 길몽으로 여겨지는데요 당첨이나 합격 등의 의미로 해석되곤 합니다. 전쟁 중에 총알이 배에 박히게 되면 현재 처한 나쁜 상황이 좋은 상황으로 반전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시험 중이라고하면 좋은 성적을 받는 일도 생길 수 있으니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조금 더 집중해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를 맞는 꿈

양산이나 우산을 누군가와 같이 쓰고 가는 꿈이라면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인데요. 그렇지만 그냥 비를 맞고있었다면 비를 맞았던 사람만 운수가 잘풀리지 않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처님에게 맞는 꿈

꿈에서 부처님에게 맞는것을 목격 했다면 기분이 썩 좋지만은 않을텐데요 부처님은 성스러운 사람을 의미함으로, 맞은 사람은 병에 걸리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도둑 맞는꿈

금고나 자신이 보관해 둔 곳에서 돈을 도둑 맞는 꿈을 꾸게 된다면 친구나 가족간에 갈등이나 불화가 생겨서 사이가 나빠지게 되거나 가정 내에 빈곤이 찾아오게 될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2021.09.02 - [대출] - 든든론 개인회생 인가 후 대출 상품

2021.09.03 - [대출] - 신불자 연체자 급전 대출 가능한 곳

2021.09.04 - [대출] - 페퍼저축은행 대출상품 햇살론 신용대출

싫어하는 사람에게 총 맞는 꿈

 

가까운 가족중에 아픈사람이 발생하게 되는 꿈인데요. 압박을 받거나 갈증, 짜증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