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의정부 태흥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10. 21.

의정부에는 CGV가 태흥과 신세계점 두 군데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 만큼 영화를 보기에는 아주 편안한 영화관이 근처에 많습니다.  주변에 지인, 친구, 아이들과 자주 갈 수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정말 간편하고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의정부 태흥 CGV로 의정부 태흥 씨지브이의 최신 상영작, 영화 관람료, 티켓 예매, 예매 링크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의정부 태흥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관람 되도록 하세요~!

의정부 태흥 CGV 정보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하고 있는 의정부 태흥 CGV는 근교에 의정부 지하상가, 의정부역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규모는 1362좌석에 총 상영관은 9상영관이 있는 중규모의 영화관입니다. 중규모의 영화관인 만큼 사람이많은 시간 때나 주말, 공휴일에 방문하게 되면 약간 혼잡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사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하고 방문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영화관람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마다 쬐금식 차이나는 영화관람료의 경우, 의정부 태흥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0.000

 

  • 주말

 아침 : 6.000 일반 : 9.000 새벽 : 8.000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494-2 센트럴타워 15층

 

의정부 태흥 CGV 교통 정보


의정부 태흥 CGV로 가는 버스 노선은 공항 버스노선, 간선 버스노선, 급행 버스노선, 좌석버스노선, 마을 버스노선이 있고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1호선 의정부역에서 내리신 후 2번 출구로 나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이용 정보는 센트럴 타워 정문 입구 주차장 지하 2~7층을 사용하실 수 있고 당일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4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고 4시간이 지나게 되면 10분당 1.000원씩 추가요금이 정산됩니다.

티켓 예매 정보

의정부 태흥 CGV 티켓 예매
의정부 태흥 cgv 할인카드 정보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의정부 가볼만한 곳

  • 워터파크, 아일랜드 캐슬, 허세의 정원

친구나 지인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으로 허세의 정원이 있는데요 근처에 맛있는 음식집도 많으니 술 한잔 곁들이기에 좋습니다. 아이와 영화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워터파크나 아일랜드 캐슬에 들러서 천천히 여가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은 휴가가 될거에요. 오늘은 의정부 cgv 상영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 관람 되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