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임신하는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2.

아이를 임신 했을 때, 임신한 꿈을 자주 꾸곤하는데요. 때문에 임신하는 꿈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임신 꿈은 종류가 다양한데, 물체들이 모이거나 와훼 되는 꿈들도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임신하는 꿈해몽 풀이로 더욱 자세하고 많은 꿈해몽을 보시려면 꿈해몽 풀이를 참고해주세요!

다둥이, 쌍둥이를 임신한 꿈

자신이 원하고자 하던 일들이 술술풀려가는 것을 의미하고, 일이 너무 잘 풀리게 되어 다른 사람들이 질투하거나 시기 할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말 하는 것을 주의하려고 노력 해야합니다.

 

시댁 식구가 임신한걸 본 꿈

시댁 식구 중 한명이 임신하는걸 본 꿈을 꾸었다면 남편쪽의 가족에 무엇인가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해주는 꿈 인데요. 남편이 현재 사업을 하고 있으면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이고,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승진이나 여러가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약간 기대를 해도 좋을만한 꿈이에요.

성직자가 임신하는 꿈

스님이나 신부님, 성직자 등이 임신하는 꿈을 보게 된다면 뜻하지 못 한곳에서 귀인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는데요. ㅌ몽으로 해석하게 되면 아이가 나중에 성직자가 될 운명을 지니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자 아이를 임신한 꿈

적극적임을 나타내는 남자아이는 꿈에서 보게 되면 새로운 모임 등에서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게 되는데요 새로운 직장, 공부, 비지니스 등 모든 방면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면 좋은 결과를 바라실 수 있을겁니다.

 

 

친구가 임신한 꿈

자신과 친한 친구가 임신을 하는 꿈은 결과 부터 말씀드리자면 길몽인데요. 친구의 임신은 자신이 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태몽을 본인이 대신 꾸어준 것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이 찾아 올 수 있는 꿈입니다.

남자가 임신한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곧 결과가 나오게 되는 꿈입니다. 여자가 임신하는 꿈을 꾸는 경우에는 보통 결과물이 좋은 효과를 가져 오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가 임신하는 꿈을 꾸게 된다면 뭐가 나올지 모르는 것이 함정입니다. 일단 임신 했다는 꿈은 거의 길몽이니 준비하고 있던 것을 더욱 견고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사람이 임신한걸 본 꿈

자신이 아닌, 지인이나 친구가 임신한걸 본 꿈이라면 그 사람이 자신의 인생에 있어 좋은 영향을 끼칠 거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데요 별 다른 관계도 아니고 친한 관계또 아니지만 되도록이면 쌓여있던 오해를 풀거나 가까이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웬만하면 연락도 주고 받고, 하는 것이 좋고 쉽게 친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본인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임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운도 들어오고 건강운도 더러 들어오게 되는데요. 미혼이나 애인이 없는 분이라면 이성 관계에 있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일 결혼을 하신 분이라면 건강운과 재물운이 좋으니 여유를 가지고 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