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물 꿈해몽 풀이

by 산톨 2019. 9. 23.

여름철에는 계곡이나 수영할 수 있는 곳을 많이 놀러가기 때문에 익사 사고, 물 놀이 사고 등 주의할 것이 많은데요. 만약 이런일이 현실이 아닌 꿈에서 일어나게 되면 어떠한 의미를 가지게 되는 것일까요? 오늘은 물 꿈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꿈해몽이나 자세한 설명을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무료 꿈해몽을 참고 하도록 해요.

물이 솟아나서 집에 물이 고인 꿈

집에서 물이 솟아나게 되어 집에 물이 가득 고인 꿈을 꾸게 된다면 어느 방향으로 가도 성공 가도를 달릴 수 있고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인정을 받게 되고 큰 재산을 얻게 될 것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계속 하시는 것이 좋아요.

 

애인이 물에 빠진꿈

애인이 물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과 결혼까지 이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 뒤의 행동이 중요한데요 구해주었다면 잘 될 가능성이 있고 구하지 않고 그대로 구경만 했다면 옳은 연인이 아닌 꿈입니다.

맑은 물을 보는 꿈

맑은 물을 보는 꿈은 본인의 신변에 변화가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데요. 단체나 조직, 동아리 등에서 리더가 될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이런 작은물을 보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일에 더욱 집중하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시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물에 떠내려간 꿈

꿈에서 홍수로인해 물에 떠내려간 꿈을 꾸게 된다면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소중한 부분을 잃게 된다는 것을 읨히하는데요. 업무를 함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하고, 평소 당연시 여겼던 것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익사하는 꿈

물에 빠져서 허둥대다가 익사 하는 꿈은 꿈에서 나빴으니 좋게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흉몽입니다. 자신이 죽었다는 것은 본인의 운이 거의 끝물에 달았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인데요. 되도록이면 건강관리를 잘 하고, 안전한 곳을 찾아다니

시기 바랍니다.

 

돼지를 구한 꿈

물에 빠져 허우적 되고 있는 돼지를 구하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복권을 사는 것도 좋고, 하던 사업이 더욱 잘 될 수 있으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이 물에 빠지는 꿈

꿈에서라도 겪기 싫은 일 가족이 물에 빠지는 꿈을 꾸게 된다면 흉몽인데요. 현재 자신의 신변이 좋지 않다는 것을 반증해주는 꿈입니다. 물에 빠진 가족을 자신이 구하는 꿈이라면 좋은 의미를 갖겠으나 그렇지 않다면 나쁜일이 생길 숟 ㅗ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에 서있는 꿈

약간 무섭기도 한 물에 서있는 꿈은, 꿈이여서 초능력을 발휘 했다고 생각 들어질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흉몽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난황을 겪게 되거나 근처의 사람이 죽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이니 마냥 신기하고만 하고 있을 수는 없죠.

 

갈증을 느낀 꿈

물이 보이는데도 시원하게 물을 마시지 못 하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업무가 정상적으로 흘러갈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그렇지만 꿈에서 겪은것과 같이 결과가 그렇게 순탄하지만은 않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목이 마르고 시원하게 물 마신 꿈

시원하게 물을 마신 꿈을 꾸게 되었따면 곧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걸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물 없이 살 수 없는 사람이 물을 많이 얻게 되었따는 것은 많은 행운과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